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갤러리가 따로없네,18살 럭셔리하우스탄생기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선과 빛의 조화가 시선을 사로잡는 집.


구조 변경과 고급스러운 마감, 그리고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4인 가족의 럭셔리한 보금자리가 된 5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지어진 지 18년이 된 이 아파트는 기존 거실과 맞닿아있는 방을 없애고 거실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현관과 복도 등 곳곳에 디자인 요소가 가득해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집입니다.


또한 천장에는 간접조명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은은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더욱 럭셔리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간결한 선과 빛의 조화가 아름다운 볼거리 가득한 4인 가족의 력셔리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볼거리 가득, 세상에서 가장 작은 전시회가 열리는 복도



아이보리 톤의 이태리 수입 타일 마감과 미술관을 방불케하는 장식과 스타일링으로 입구부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반대편은 은은한 매입등과 함께 다채로운 벽 장식으로 꾸몄고 다양한 종류의 장식품으로 멋진 스타일링을 했습니다.



넓은 현관과 복도에서 뿜어져 나오는 여유로움과 은은한 조명으로 멋스러운 공간입니다.

바닥을 띄워 개방감이 느껴지는 현관장은 일부를 브론즈경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다이닝과 주방이 있는 공간은 다른 곳에 냄새가 밸 수 있는 점을 고려해 유리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자연스럽게 거실과 분리해주면서도 답답한 느낌을 최소화했습니다.




사선 마감과 은은한 조명이 멋스러운 아트월입니다. 천연 대리석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화려한 패턴으로 공간에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 이태리 대리석으로 마감해 우아함이 느껴지는 거실



바닥과 벽 모두 대리석 타일로 마감하여 우아하고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거실입니다.



다양한 소재의 소품으로 채운 스타일링이 눈에 띄는 공간입니다. 낮은 블랙 거실장에는 공간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소품을 진열해두었고 큰 TV 주변으로는 은은한 조명이 감싸고 있습니다.




내추럴한 목재 마감의 선반으로 포인트를 준 아늑한 부부 침실



출입문부터 목재 마감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침실입니다. 무게감이 있는 가죽 소재의 침대와 벽면에 목재 마감으로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침대 맞은편에는 화이트 톤 마감에 브론즈경으로 마감한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창에는 시어지 커튼과 간접조명으로 디테일이 살아있는 공간입니다.




사선 마감의 침대 헤드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본 침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한 느낌을 주었고 액자와 소품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침대 헤드의 사선 마감과 은은한 간접조명이 인상적입니다. 침대 헤드 밑에는 선반을 만들어 아기자기한 소품을 두었습니다.



부부 침실과 같은 마감의 수납을 위한 붙박이장이 침대 맞은편에 마련되어있습니다.




강렬한 빨강으로 에너지 넘치는 자녀방



빨강 스트라이프 벽지와 러그, 침구로 포인트를 준 침실입니다. 가죽 소재의 큰 침대는 포근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각각의 방의 바닥은 우드 강마루로 시공하여 거실과는 다른 따뜻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구조변경으로 온 가족의 소통 공간, 우드 슬랩이 놓여있는 서재공간




드라마에 나올법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서재입니다.

거실과 맞닿아있는 방의 벽을 철거하고 거실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공간입니다. 소파 뒤로 우드 슬랩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아트월은 모자이크 타일로 마감한 벽 위에 현무암 타일을 시공하고 중간에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고급스움을 자아냅니다.





창가에는 전체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와 소재의 커튼와 조명으로 톤앤매너를 맞추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