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공간을바꾸니 일상이행복해, 20살집의 변신

무료견적 신청
중계우성3차
앤트인테리어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15길
시공비 : 4400~45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40일
앤트인테리어



'언제나 소통이 함께하는 공간이었으면 좋겠어요!'

가족이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보내는 거실 공간은 tv시청과 독서를 즐겨 하는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실용적으로 꾸몄고, 발코니를 확장한 부분에는 미니 홈카페로 활용할 수 있는 테이블을 두어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와 실용적인 레이아웃이 돋보이는 34평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망입 유리와 거울 마감재로 시야를 넓힌 현관



모던한 그레이 톤이 고르게 매치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현관입니다.

벽과 바닥은 면적이 넓은 타일로 마감하여 시각적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거실과 맞닿은 파티션에 부분적으로 망입유리를 설치하여 개방감을 더했고, 신발 장 표면에는 경으로 마감하여 시야를 넓혔습니다.




북카페처럼 꾸며봤어요!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거실




차분한 그레이 톤과 내추럴한 오크색 바닥재, 심플한 레이아웃이 합을 이루어 정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실입니다.

부드러운 질감의 가죽 소파 뒤편에는 제작 가구를 두어 미니 서재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발코니를 확장한 공간에는 티타임과 독서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을 스타일링하여 상황에 따라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요리도 식사도 마주 보고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소통이 함께하는 다이닝 공간




내추럴한 목재 테이블과 벤치, 심플한 디자인 조명, 그림 스타일링이 한데 어우러져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ㄷ'자형 주방과 다이닝 공간이 서로 맞닿아 있어 요리도, 식사도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은 유광 컬러와 실용적인 레이아웃의 조화, 주방



여유로운 조리공간과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ㄷ'자형 레이아웃의 주방을 계획하여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고, 관리가 용이한 유광 컬러의 주방 가구로 세련미를 더한 주방입니다.




욕조 옆에 단차를 두어 실용성을 더한 욕실



딱 떨어지는 마감과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작한 계단식 욕조가 돋보이는 욕실입니다.




가벽으로 똑똑하게 공간을 나눴어요! 실용만점 침실 인테리어



매입형 선반이 있는 가벽을 제작하여 활용도를 높였고, 상부에는 아쿠아 유리로 마감해 답답함을 줄였습니다.




붙박이장과 가벽 사이에는 화장대와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테이블을 두어 알파룸 개념의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담백하게 꾸민 침실 욕실



면적이 넓은 화이트 계열의 타일로 벽을 마감하고, 거울 장을 설치하여 공간감을 확대했습니다.




사랑스러운 컬러로 공간에 생기를 더했어요! 아이방



정서 발달에 좋은 포근한 색감의 컬러 벽지와 따스한 느낌을 주는 목재 가구로 사랑스럽게 꾸민 아이방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