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인테리어 잘 모를 땐,무난한 화이트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삼산타운2단지두산
디자인스튜디오그리다
인천 부평구 수변로
시공비 : 3500~40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20일
디자인스튜디오그리다



인테리어 몰라도 괜찮아요. 이대로만 하면 OK!


그 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베스트셀러가 있는가 하면 꾸준하게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도 있죠.

인테리어에도 스테디셀러가 있습니다. 바로 화이트 인테리어인데요. 무난하면서도 질리지 않고 어떤 포인트를 주느냐에 따라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집 또한 심플한 화이트 인테리어를 하였는데요. 감각적인 조명과 원목 테이블로 미니멀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추위를 잘 느끼는 클라이언트의 요구로 LG Z:in으로 섀시를 교체하여 단열에 신경을 썼습니다.


꾸준히 사랑받아 더욱 좋은 33평 화이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은은한 조명이 좋아, 실용성까지 더한 현관



심플한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마감한 현관입니다. 육각 타일로 바닥에 포인트를 주었고 벽에는 긴장감을 풀어주는 은은한 조명이 벽을 타고 내려와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모던한 여닫이문으로 들어가는 심플한 공간, 복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복도는 아이보리 톤의 여닫이문을 설치하여 현관과 내부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중문은 몰딩 마감과 망입유리로 마감하여 디테일과 개방감을 살렸습니다.




섀시교체로 이제 따뜻해요, 은은한 조명으로 미니멀리즘을 실천한 거실



내추럴한 마루 마감과 심플한 화이트 벽, 그리고 현관에 설치했던 같은 조명을 아트월 대신 설치하여 미니멀한 거실을 연출했습니다. 몰딩과 섀시 또한 화이트로 하여 깨끗한 느낌이 드는 거실입니다. 특히 이 집은 단열에 좀 더 신경을 써 추위를 많이 타는 클라이언트가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내추럴한 우드 마루는 화이트 톤 공간에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LED등을 매입하여 심플한 거실등을 연출했고 중간중간에 매입등을 설치하여 어두운 공간이 없도록 했습니다.




빈티지한 조명과 천연 원목테이블을 배치하여 하루의 피로를 푸는 아늑한 공간



주방 싱크대와 단차를 두고 이어지는 천연 무늬목과 무광 철재 마감의 모던한 테이블이 놓여있는 공간입니다.

천장에는 빈티지한 철재 파이프 펜던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퇴근 후 따뜻한 차 한잔 하고싶네요.




독특한 상부장으로 센스 넘치는 화이트 주방



거실과 주방 사이에 벽을 자연스럽게 공간이 구분되는 주방입니다. ㄷ자 구조의 심플하고 모던한 화이트 톤 싱크대와 상부장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위아래로 엇갈려있는 상부장은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주방을 센스있게 연출하였고 주방벽은 유광 그레이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심플함 그 자체, 모던 그레이 마감의 공간



거실과 같은 바닥 마감과 심플한 그레이 벽지로 마감한 방입니다. 발코니를 확장해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간결함이 돋보이는 욕실



큼지막한 크기의 아이보리 톤 타일 마감으로 화사한 느낌의 공용 욕실입니다. 욕조를 두어 샤워공간을 구분해주었고 유리 선반과 거울 수납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슬림한 수전은 공간에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클라이언트께서 아이보리 톤의 타일을 굉장히 좋아하셔서 안방 욕실도 같은 타일 마감을 하였습니다.

둥근 세면대와 가로로 긴 거울 수납장이 협소한 공간에 개방감을 불어넣어 줍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