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깔끔하고 세련된 무채색의 매력, 45평집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무채색의 매력은 유채색이 가진 매력만큼이나 무궁무진합니다. 색으로는 나타낼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무채색은 공간에 적용될 때도 그 매력을 한껏 뽐냅니다. 심심해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어떤 마감재를 사용하고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그 느낌은 전혀 다르게 나타납니다.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의 집을 보며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인테리어를 원했던 클라이언트의 요구로 전체적인 콘셉트는 화이트와 모던으로 잡아 진행하였습니다.


적절한 가구배치와 소소한 소품 하나까지 센스가 돋보이는 45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하얀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 초록 식물로 분위기 업!



입구부터 개방감이 느껴지는 현관은 3연동 중문으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는 초록색 식물을 두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천장에 은은한 간접조명이 따스함을 더해줍니다.




독특한 사선 마감과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완성한 복도



바닥은 화이트 톤의 폴리싱 타일로 마감하여 개방감이 느껴지고 팝아트 감성이 담긴 액자 스타일링이 심플한 멋을 더해줍니다.



사선으로 마감된 아트월 안에 설치된 간접조명이 바닥에 반사되어 벽과 바닥의 경계가 모호해진 듯한 느낌을 주는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차분함이 돋보이는 무채색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거실




고급스러운 대리석 타일로 제작한 아트월은 하얀 공간에 지루함을 없애줍니다.

입체적인 천장에는 은은한 조명을 매치하여 따뜻함이 감도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짙은 회색의 패브릭 소파와 내추럴한 소파 테이블을 매치하여 차분하게 연출한 거실입니다. 발코니를 확장한 곳에는 우드 테이블을 배치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고 자연스러운 선형의 조명으로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테이블 아래에는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편리함을 더했고 온 가족의 소통 공간이 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푹신해 보이는 패브릭 소파는 하얀 공간에 무게감을 더해줍니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는 거실입니다.



소파 테이블 옆에는 유아용 의자를 두어 아이도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깔끔한 수납을 위한 펜트리룸으로 우리집 수납 인테리어 완성!



집안에서 가장 필요한 공간 중 하나가 바로 수납공간입니다. 어떻게 하면 깔끔한 수납을 할 수 있을지 고민을 하다가 펜트리룸을 제작하였습니다. 덕분에 부족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반대편에는 내추럴한 마감의 테이블과 의자를 두어 미니멀한 홈바를 완성했습니다.



테이블 아래에는 다용도 수납공간이 있어 깔끔한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ZERO, 화이트 주방




ㄷ자 구조의 군더더기 없는 깨끗한 화이트 톤 주방입니다. 상부장을 일부만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었고 싱크대 밑에는 헤링본 패턴의 발매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어반 스타일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공용욕실



화이트와 그레이 마감으로 차분한 분위기의 욕실입니다. 유리 파티션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나누었고 수납과 개방감을 동시에 해결해줄 거울 수납장을 배치하였습니다.




사다리꼴 모양의 세면대가 자칫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조형적인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샤워 공간에는 물 온도 조절이 편하고 수납까지 할 수 있는 수전을 설치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깔끔하게 마감한 부부욕실



가로로 긴 직사각형의 화이트 톤 타일 마감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마감한 부부욕실입니다. 공용욕실과 같은 세면대를 설치하였고 옆에는 욕조가 있어 자연스럽게 샤워공간을 분리하였습니다.

세면대 위에는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원형거울을 설치하여 모던한 매력을 더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