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고급스러움으로 무장한 프렌치 모던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문래자이
하모니인테리어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길
시공비 : 5000~6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9일
하모니인테리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몰딩 장식으로 주거, 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출되고 있는 클래식 스타일의 대명사 웨인스코팅.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50대 부부와 두 명의 자녀가 거주하는 4인 가족의 보금자리를 웨인스코팅과 포세린 타일을 접목하여 트렌디한 프렌치 스타일의 주거 공간을 완성한 사례입니다.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의 고급스러움으로 무장한 50평대 프렌치 모던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 Floor Plan




그레이 컬러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현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타일로 바닥과 벽면을 마감하고 그레이 컬러의 수납장으로 톤을 맞추었습니다.

수납장 아래는 간접 조명을 설치하여 현관에 은은한 분위기를 더하고 어두운 톤의 중문을 설치하여 현관과 복도를 분리시켰습니다.




간접조명으로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킨 복도



길게 뻗은 복도 라인을 따라 천장에는 간접 조명을 설치하여 실내 분위기를 업그레이드시켰으며 바닥은 요즘 핫한 비앙코 카라라 패턴의 포세린 타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복도 끝에는 그레이 컬러의 웨인스코팅과 벽부등으로 포인트월을 연출하였습니다.




포세린 타일과 웨인스코팅으로 포텐 터진 거실



마블 패턴의 거실 바닥과 TV 벽면 아트월은 포세린 타일로 마감하고 발코니는 확장 대신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계절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소파가 자리할 뒤쪽 벽면은 웨인스코팅 장식이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프렌치 스타일로 연출하였습니다.



거실과 주방 사이에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슬라이딩 도어를 두어 조리시 냄새를 차단하고 공간을 구분 짓도록 하였습니다.

천장은 깔끔한 LED 조명과 디자인 패턴이 있는 벽지로 공간을 꾸몄습니다.




고급스러움과 편의, 일석이조의 공간으로 연출한 주방



아일랜드형으로 배치하여 작업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그레이 컬러의 가구와 미니 육각 타일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냉장고 키큰장을 비롯하여 소형 가전 사이즈에 맞게 제작된 수납장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주방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슬라이딩도어로 구분된 주방 공간은 독립적이면서도 개방적인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어두운 컬러로 차분하고 무게감 있게 연출한 부부 침실



그레이 컬러의 벽지와 어두운 컬러의 강마루로 무게감 있게 연출한 부부 침실입니다.

침실 분위기에 맞게 붙박이장도 어두운 컬러로 시공하여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프리미엄급 붙박이장으로 멋지게 완성된 드레스룸



부부 침실과 연결된 드레스룸의 모습입니다.

드레스룸을 책임질 붙박이장은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시공하여 멋진 드레스룸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통일된 느낌으로 깔끔하게 연출한 방



좌측은 드레스룸, 정면은 거실과 연결된 방의 모습입니다.

부부 침실과 동일한 바닥 마감재를 사용하였으며 벽면은 그레이 컬러의 벽지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발코니 확장으로 넓어진 공간까지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최대로 조성한 자녀방의 모습입니다.



블루 컬러로 산뜻한 느낌을 주고 기존에 있던 붙박이장은 철거 후 재시공 된 또 다른 자녀방의 모습입니다.




샤워부스형으로 조성한 내추럴한 느낌의 공용 욕실



베이지 컬러의 바닥재와 우드로 마감된 수납장, 거울로 내추럴한 느낌으로 연출한 공용 욕실입니다.

별도로 조성된 샤워부스 공간 벽면은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매니시 모던 스타일로 연출한 부부 욕실



부부 욕실은 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니시 모던 스타일로 연출하였습니다.

파우더룸 형태로 조성된 앞쪽 공간은 상하부에 수납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부부 욕실은 정면에 포인트를 주고 바닥은 미끄럼 방지와 청소가 용이한 바닥재로 마감하였습니다.

또한 공용욕실과는 다르게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 공간을 조성하고 조명이 있는 거울로 공간을 밝게 연출하고자 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