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무채색 감성 폭발하는 모던 스타일 34평집

무료견적 신청
자연앤래미안e편한세상
(주)장식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시공비 : 2000~25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9일
(주)장식가
|02-3411-8400
| jangsikga.net



무조건 기능적인 면을 중시하고 단순함과 심플함을 추구한다고 모두 모던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여기 진정한 모던 스타일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집이 있습니다. 군더더기라고는 느껴지지 않는 깔끔하고 심플한 모던 스타일의 집입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화이트 톤에 어두운 가구를 매치하여 차분한 무채색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아파트지만 필름 리폼과 고객의 센스가 더해져 곳곳에 볼거리가 가득한 34평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화이트 모던의 정석을 보여주는 깔끔한 현관



군더더기 없는 새하얀 마감의 현관입니다. 개방감을 위해 중문을 과감히 생략했고 약간의 단차로 공간을 구분했습니다.

양쪽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였고 마름모 타일 마감으로 바닥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현관장 밑을 개방하여 은은한 간접조명을 설치했고 천장 또한 디자인 조명으로 집안의 첫인상인 깔끔한 현관을 완성했습니다.




자꾸 머물고 싶어지는 가족 갤러리 공간, 복도



현관을 지나 거실로 들어가기 전 양옆에 걸려있는 감각적인 액자들이 발길을 잡습니다.



가족의 추억이 담긴 공간이라서 더욱 애정이 가는 복도 공간입니다.




화이트 우드 마루 마감으로 개방감이 극대화되는 심플한 거실



본격적인 실내로 들어오면 심플한 화이트 마감에 화이트 우드 마루로 마감하여 개방감이 느껴지는 거실이 나옵니다.



가구와 커튼 등은 어두운 계열로 매치하여 톤의 균형을 이루었습니다.

곳곳에 놓인 초록 식물은 공간에 생기를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고급스러운 대리석 마감으로 공간을 구분해준 다이닝


▲기존 평면


기존 주방을 철거 후 오픈형 주방으로 시공했다(3D이미지)



다이닝 공간으로 눈길을 돌려봅니다. 거실과는 다름 마감으로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해주었습니다. 벽과 바닥 모두 화이트 대리석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공간입니다.




벤치형 의자와 대리석 테이블을 매치하여 감각적으로 공간을 연출했고 각각 형태가 다른 팬던트등을 매치하였습니다.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있어 천장에 수납공간을 따로 마련했고 자칫 너무 어두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상부장은 화이트 톤으로 배치하였습니다.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해 최적화된 수면을 돕는 침실



다른 곳과 달리 침실은 조금 어두운 컬러로 마감하여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우아한 샹들리에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군더더기 없는 마감의 침실입니다.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 파우더룸



침실에서 이어지는 파우더룸입니다. 시크한 블랙으로 마감하고 은은한 조명을 매치하여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거울에 부착된 은은한 조명으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수납을 위한 공간이 넉넉히 마련되어있어 실용성까지 더했습니다.




밝은 색 가구로 개방감을 살린 키즈카페 부럽지 않은 아이 방




차분한 무채색 계열로 마감한 아이 방입니다. 낮은 수납장을 배치하여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점을 없앴고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스타일링과 아이의 물품으로 공간을 채웠습니다.




캐릭터 벽지로 공간에 생기를 준 방입니다. 한쪽에는 아이의 취향을 알 수 있는 다양한 피규어들이 진열되어있고 아기자기한 화이트 책과 침대를 매치하여 공간을 꾸몄습니다.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드레스룸



양쪽으로 빼곡한 수납을 위한 시스템 행거와 수납장을 설치한 드레스룸입니다.




깔끔한 공간 분리로 쾌적해진 공용욕실



욕조가 있어 건식과 습식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아이보리톤 타일 마감의 쾌적한 욕실입니다.




실용성을 살린 부부욕실



벽선반과 거울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한 다양한 컬러의 타일 마감으로 지루함을 없앤 욕실입니다.




디자인 타일로 개방감을 살린 은은한 분위기의 작은 홈바



협소한 발코니 공간이지만 디자인 타일로 시공해 착시효과를 주어 개방감을 부여한 공간입니다. 한쪽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배치하였고 홈바 테이블을 두어 부부의 휴식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