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그레이 화이트로 모던 시크해진 49평 집!

무료견적 신청
까치마을대우,롯데,선경(77번지)
가나아트디자인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로
시공비 : 6500~7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3일
가나아트디자인
|031-383-7459
| ganaartdesign.co.kr



아파트 단지가 밀집되어 있는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40평대 아파트입니다.

이곳은 요즘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블랙X그레이X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모던 스타일의 주거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희망한다면 참고하기 좋은 리모델링 사례를 소개합니다.




폴딩도어 설치로 자유로운 개폐가 가능한 현관



보통 중문을 시공하는 다른 주거공간과는 다르게 중문 대신 폴딩도어를 시공하여 공간이 완전히 개폐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하부 띄움으로 시공된 수납장은 펄감이 있는 유광 그레이 컬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하게 완성한 복도



현관에서 들어서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완성한 복도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창가로 들어오는 일조량이 좋은 편이라 낮에도 조명 없이도 밝은 공간이 조성된다는 점을 감안하여 복도에는 할로겐 이외에 별도의 조명은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유광 타일과 그레이 벽지가 어우러져 모던한 느낌을 주는 거실



높은 층에 위치하여 좋은 조망권을 자랑하는 거실은 확장 공사를 진행하여 거실은 넓게 사용하면서도 멋진 뷰를 항상 누릴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TV 벽면은 셋탑박스나 거실 용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심플한 일자 선반을 설치하였으며 바닥에 시공된 유광 타일과 벽면의 그레이 벽지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화이트 컬러로 화사하고 깔끔하게 연출한 천장에는 심플한 사각 조명(LED)를 설치하여 공간에 분위기와 어우러지도록 하였습니다.




주방 슬라이딩 도어 설치로 음식 냄새 걱정 NO!



거실과 주방 사이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공간들을 구분 지었습니다.


각각 분리된 공간은 주방 조리시 음식 냄새 걱정 없는 쾌적한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자석 칠판으로 포인트를 준 가족들의 식사 공간



가족들이 모여 앉아 식사를 즐길 다이닝 공간입니다.

바닥과 벽면 마감재는 거실과 통일시켜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벽면에는 선반 대신 가족들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자석 칠판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주방과 연결된 발코니 앞쪽으로는 그레이 컬러의 블라인드를 설치하였습니다.



다이닝 공간에는 심플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디자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레이 컬러로 통일시켜 모던한 느낌을 주는 주방



고객이 소장하고 있는 소형 가전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중점으로 계획된 주방입니다.



주방은 보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유광 그레이 컬러를 선택하고 벽면 타일은 가구 컬러보다 진한 그레이 컬러로 시공하였습니다.



주방 섀시와 발코니 도어는 블랙 컬러로 통일하여 모던한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모던 내추럴 스타일로 연출한 부부 침실



블랙 도어로 포인트를 준 부부 침실은 타일로 연출한 공용 공간과는 다르게 좀 더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루를 시공하여 모던 내추럴 스타일로 완성하였습니다.



부부 침실은 확장 공사가 진행되었는데요.

확장 후 실내로 바로 들어오는 빛을 조절할 수 있도록 블랙 컬러의 블라인드를 설치하였습니다.




시스템 행거와 쇼케이스로 연출한 드레스룸



그레이 벽지와 마루로 마감 후 시스템 행거를 설치한 드레스룸입니다.

기존 붙박이장은 그레이 컬러로 재시공하였습니다.



중앙에는 시계나 넥타이 등을 진열할 수 있는 쇼케이스를 두어 고급스럽게 연출하였습니다.




스톤 그레이로 깔끔하게 완성한 공용 욕실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스톤 패턴의 타일로 시공한 공용 욕실입니다.

벽면에는 직사각형 형태의 거울만 설치하여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유리블록과 단 차이로 개성 있게 연출한 부부 욕실



부부 침실-파우더룸으로 연결되는 부부 욕실은 기존에 있던 양개 도어를 철거 후 유리블록을 쌓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욕실 내부는 그레이 컬러의 타일로 깔끔하게 연출하고 욕조와 창가에 단 차이를 두어 개성 있는 욕실을 연출하였습니다.



욕조 부분에서 바라본 부부 욕실의 전경입니다.

유리블록과 불투명 문으로 답답함을 해소하고 공간이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레이와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한 발코니



햇볕이 잘 들어오는 발코니 부분은 천장에 빨래 건조대를 설치하여 빨래를 널 수 있도록 하였으며 기존 수납장은 그레이 컬러로 재시공되었습니다.



세탁기가 배치될 공간에는 상부 수납장을 설치하여 세재나 각종 생활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