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집에서 즐기는 레이크뷰 전망의 33평 집

무료견적 신청
코오롱하늘채
ik디자인하우스
경기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16번길
시공비 : 6000~65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믹스&매치|
기간 : 20일
ik디자인하우스



'이 공간은 넓었으면 좋겠어요.' '여긴 좁아도 괜찮아요.'


내가 살집의 공간을 구획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필요한 부분과 필요없는 부분을 잘 선택해 공간을 계획해야 합니다. 또한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인테리어를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집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레이아웃으로 새롭게 태어난 집입니다. 확장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멋스럽게 완성한 33평 집을 소개합니다.




개방감 있는 시야를 제공하는 모노톤 현관




개방감을 자랑하는 모노톤의 세련된 현관입니다. 바닥을 띄운 현관장에는 거울로 마감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하였고 중문 또한 유리 마감의 슬라이딩 도어로 제자가여 답답하지 않은 현관을 연출했습니다.




현대미술관 방불케하는 감각적인 복도 공간




은은한 조명이 내추럴한 마감의 벽을 타고 내려와 작품을 비추는 복도 끝에는 그냥 지나다니는 공간이 아닌 머무르게 하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나만의 휴식공간을 꾸민 거실



내추럴한 스타일로 전체적인 공간을 마감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조금은 독특한 레이아웃의 거실 공간입니다.

천장에서 벽까지 이어지는 하나의 레이아웃 안에는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고 그 맞은편에는 간단한 수납이 가능하고 은은한 조명이 더해진 아트월이 제작되어있습니다.



벽면에는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단을 제작하여 보다 더 실용적인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포근한 러그와 모던한 스타일링으로 휴식공간을 완성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레이크뷰 다이닝 공간




편안한 컬러와 군더더기 없는 가구 배치가 돋보이고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창가 옆으로는 바테이블처럼 공간을 마련해 하루의 노고를 풀 수 있는 공간입니다. 한강뷰 못지않은 전망이 있어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공간입니다.




똑똑한 수납이 돋보이는 심플, 모던한 블랙앤화이트 주방





평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협소한 주방이지만 알찬 수납공간을 마련하고 심플한 컬러 마감으로 개방감을 준 주방입니다.

상부장을 한쪽에만 설치하였고 싱크대 반대편에 펜트리를 제작하여 똑똑하게 공간을 활용했습니다.




인덕션 옆에도 깨알같은 공간 활용이 돋보입니다. 평소에는 셔터를 닫아두고 필요할 때 셔터를 열어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방과 다이닝 공간에 거리가 가까워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차분한 컬러 조합의 아늑한 침실



차분한 투톤 컬러 마감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부부 침실입니다. 한쪽에는 모던한 스타일의 스탠드를 두었습니다.



부부 침실에는 따로 부부욕실이 마련되어있고 문 프레임은 벽지보다 조금 진한 컬러로 구분을 했습니다.




수납공간을 두어 실용성을 더한 방




심플한 연그레이 벽지 마감에 발코니를 확장 후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해 보다 더 실용적인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으로 꾸민 아이 방




아이 방 또한 발코니를 확장으로 좀 더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사랑스러운 핑크색 벽지로 마감하였습니다.




깔끔한 화이트에 내추럴한 마감을 더한 공용욕실



새하얀 마감이 깨끗한 이미지를 주는 공용욕실은 욕조 벽에 내추럴한 우드 타일 마감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벽선반과 거울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고급스러운 마감의 모던 스타일 안방 욕실



공용욕실과 달리 어두운 타일 마감과 은은한 조명으로 고급스럽고 모던한 스타일의 부부욕실입니다. 한족에는 우드 사다리를 두어 스타일링과 동시에 수건을 걸어둘 수 있도록 했습니다.




감성지수 업! 취미공간이 된 발코니





단차와 다른 마감재를 사용해 공간을 분리해준 발코니입니다. 테이블과 의자를 두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벽부등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