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다양한 색감의 오브제로 꾸민 화이트 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신금호두산위브
드림인테리어디자인
서울 성동구 행당로
시공비 : 3200~35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0일
드림인테리어디자인
|010-3449-2990
| blog.naver.com/meegyun



하얀 도화지같은 공간에 다양한 오브제로 유니크하게 꾸며봤어요.


기본에 충실한 인테리어를 하자는 마음으로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우드 마루로 마감하여 심플하고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이러한 새하얀 집에 특히 스타일링이 돋보이는데요. 마치 하얀 도화지에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듯 다양한 오브제와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집입니다.


또한 구석구석 수납공간 아이디어로 똑똑한 수납까지 겸비한 33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화이트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운 현관 느낌 내기!



더할 나위없이 심플해 보는 이로 하여금 심신이 편안해지는 느낌의 현관입니다. 은은한 화이트 대리석 마감으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했습니다. 수납을 위한 현관장을 설치하였고 일부는 은경으로 마감하여 사용자의 편안함을 생각하였습니다.




적당하게 시야를 차단해주는 현관 중문



집을 들어왔을 때 바로 거실이 보이지 않도록 한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마감한 여닫이 중문은 개방감을 위해 중간을 유리로 마감하였습니다.




하얀 도화지에 물감을 흩뿌려놓은 듯한 컬러풀한 거실



시선을 틀어 거실 쪽을 바라봅니다. 하얀 공간에 다양한 컬러의 오브제가 즐비해있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보통은 TV를 벽에 걸거나 거실장을 두어 그 위에 올려두지만 이 집은 독특하게 벽에 아무런 장식을 하지 않고 다양한 오브제를 두어 공간이 좀 더 풍성해 보이도록 했습니다.




미니멀한 가구 배치로 산뜻한 분위기의 공간




발코니 확장으로 좀 더 넓어진 거실은 심플한 화이트 소파와 내추럴한 소재의 낮은 소파 테이블을 매치하여 미니멀한 젠스타일의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하얀색에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편한 분위기에서 요리할 수 있는 화이트 주방




공간이 협소할수록 밝은 컬러로 마감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화이트 톤에 밝은 조명까지 더해지면 분위기까지 살린 공간이 되겠죠?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의 수납공간까지 겸비한 화이트 주방입니다. 벽타일까지 화이트 컬러로 마감하여 공간에 통일감을 줍니다.



반대편에는 냉장고장을 제작해 두 개의 냉장고가 들어갈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부족한 수납공간을 해결하고 다용도실을 마련한 주방 발코니




주방 발코니에는 보조 주방 겸 부족한 수납을 도와줄 수납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세탁기와 보일러실 등 다용도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높은 침대 헤드로 우아함을 더한 심플한 분위기의 침실



협소한 침실이지만 화이트 톤의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침대만 두어 심플하게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창가에는 베이지색의 커튼으로 아늑함을 더했습니다.



맞은편에는 파우더룸과 부부욕실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은은한 화장대 조명이 있는 예뻐지는 공간



파우더룸에도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화이트 대리석 상판으로 마감한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파우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거울 옆에는 전구등을 설치하여 은은한 분위기와 함께 메이크업을 할 때 좀 더 화사하게 보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발코니 확장으로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방



이 방은 발코니를 확장하여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섀시는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모던하게 꾸민 공용욕실




화이트 대리석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쾌적한 분위기의 욕실입니다. 욕조에는 어두운 타일로 마감하여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세면대 위에는 거울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은은한 베이지 컬러의 타일 마감이 고급스러운 부부 욕실



우아한 베이지 컬러의 타일 마감을 한 부부욕실입니다. 욕조 대신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구분하여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면대 쪽에는 거울장을 설치하고 조적을 쌓아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슬라이딩 도어 마감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한 발코니



침실 쪽의 발코니에는 여분의 수납공간을 만들어 깔끔한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