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입지좋고 예뻐! 힙한 셰어하우스 탐방

무료견적 신청
셰어하우스 자몽 정자점
마을과집 한국사회주택 협동조합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곡남로17번길
시공비 : 15000~20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50일
마을과집 한국사회주택 협동조합
|02-447-7410
| www.mzip.kr



사회초년생인 제가 꿈에 그리던 주택에 살게 되었어요!


'한달 월급 받아서 월세내고 공과금에 휴대폰요금 등을 다 내고나면 남는 돈이 없습니다. 주변에서는 돈을 모으라는데 모을 수 있는 월급을 주셔야 모으죠. 월세라도 적으면 조금이라도 모을텐데...'

요즘 사회초년생들 사이에서 흔하게 들을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 월세가 적어서 조금이라도 모을 수 있는 집이 있다는 희소식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노후주택을 리모델링하여 더욱 고급스워지고 디테일을 살린 인테리어와 판교, 분당 생활권에 있는 분이라면 더욱 최고! 최적의 입지조건까지 갖춘 셰어하우스 자몽.

연남점과 이화점에 이어 3번째로 문을 여는 셰어하우스 자몽 정자점은 '집데코'와 '마을과집 한국 사회주택 협동조합'이 함께 프로젝트 컨설팅과 리모델링을 한 사례입니다.


업그레이드된 시설과 인테리어로 누구나 들어오고싶은 셰어하우스 자몽 정자점을 소개합니다.




CCTV와 지문인식으로 안전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어요!






현관에 있는 CCTV와 지문인식기는 철저한 보안과 안전을 생각하는 마음이 돋보이는 점입니다. 도둑이 들 걱정은 안해도 되겠죠?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는 현관




3연동 슬라이딩 중문이 설치되어있어 단열이 잘되어있고 양쪽으로 넉넉한 수납장을 제작해 불편함없이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열쇠가 각각 있어 도난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주자는 몸만 들어가면 된다고요? 트렌드를 반영한 풀옵션 셰어하우스 자몽


▲시공전


▲1층 주방


▲2층 주방


집데코와 마을과집이 함께하는 셰어하우스는 기본적으로 풀옵션으로 가구와 가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주를 하는 분이라면 개인 물품만 가지고 들어오셔도 무방할 정도!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공용 집기를 제공하니 부담없이 들어오세요~



특히 셰어하우스 자몽 정자점은 조명에 신경을 썼는데요. 은은한 LED등과 간접등을 적절히 배치하여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을 연출하고자 했습니다.




리폼으로 비용절감하고 트렌디해진 계단실


▲시공전



▲현관과 계단실


현관을 들어오면 바로 주방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실이 나옵니다. 기존의 주택 계단을 리폼하여 비용 절감을 했고 모던한 컬러 마감으로 트렌디해졌습니다.




차분한 색조합과 내추럴한 가구 스타일링으로 안락한 방



▲1인실


침실에는 침대와 책상, 이불, 옷장, 에어컨 등을 제공합니다. 옷장과 함께 각각의 침대 밑에도 수납공간을 만들어주는 깨알 센스!


▲2인실


가구는 대부분 집데코에서 맞춤제작을 하여 친환경적인 공간을 제공하니 입주자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각각의 모든 방에는 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아요!




다락방 있는 셰어하우스 들어봤니?




좀 더 특별한 셰어하우스 생활을 하고싶다면 다락방을 추천합니다. 주택을 리모델링하여 기존의 구조를 살린 다락방은 자취의 로망을 실현시켜주기에 충분하죠!


▲2층에 위치한 다락방


상큼한 민트색 마감과 내추럴한 가구 스타일링으로 아늑한 나만의 공간을 누려보세요.




간단한 세면과 파우더룸으로 사용 가능한 공간



손씻으러 욕실까지 갈 필요 없어요! 간단한 파우더 공간으로도 이용 가능한 건식 세면대가 있으니까요 :)




샤워부스로 세면대와 분리시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샤워부스를 제작해 세면대와 샤워공간을 구분하여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간의 불편함을 최소화했습니다.



거치대가 있는 샤워기 수전을 설치하였고 바닥에는 패턴이 들어간 타일로 모던 스타일의 샤워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세탁 후 건조기로 뽀송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지하에 있는 세탁실입니다. 여러대의 세탁기와 건조대가 있어 밤늦게라도 기다리지 않고 마음 편하게 세탁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기기와 함께라서 심심할 틈이 없어요!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


▲시공전




셰어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인 함께하는 삶을 실천할 수 있는 커뮤니티실은 벽부터 천장까지 타고 흐르는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했습니다.

중앙에는 여러 명이 함께 모여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긴 테이블이 배치되어있고 요즘 세대들에게 빠져서는 안될 최신식 스마트 기기와 TV가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형마트와 공원, 가까운 지하철역까지 최적의 입지조건!


@네이버지도



주변이 주거시설로 이루어져있어 조용하고 근처에는 공원과 대형마트가 있습니다. 좀 더 나가면 정자동 카페거리 등 다양한 인프라가 형성되어있어 생활하기가 매우 편합니다. 주말에 정자동 카페거리로 나들이 나가면 개꿀!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