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3살 24평 아파트를 예쁜 신혼집으로!

무료견적 신청
대방주공2단지
B&G디자인컴퍼니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44길
시공비 : 3000~32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5일
B&G디자인컴퍼니



낡고 오래된 아파트에서 구조변경과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로 환골탈태 했어요!


같은 아파트에 사는 지인이 인테리어를 했는데 저희 집보다 가격도 더 비싸고 안 예쁘다고 땅을 치고 후회했어요, 뿌듯하더라구요~


내가 생활하고 휴식을 취하는 공간은 심플하고 편안한 느낌이었으면 했던 신혼 부부를 위해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 콘셉트로 시공한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23년 된 이 아파트는 묵은 때를 벗고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 톤 인테리어의 정석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거기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마루와 각각의 디테일들이 모여 모던하우스가 완성되었습니다.


앞으로 추억이 차곡차곡 쌓일 24평 신혼집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화이트 대리석 육각 타일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 화이트 현관




개방감을 위해 과감히 중문을 생략하고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마감한 현관입니다. 바닥은 대리석 육각 타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현관장은 거울 도어로 제작해 확장감을 부여했습니다.



현관문은 화이트 톤과 대비되는 네이비 컬러로 마감해 공간에 묵직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원래 다용도실이었던 현관장 쪽은 구조변경으로 현관장을 제작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화이트와 다크 브라운 컬러의 조합이란 이런 것



벽지부터 몰딩까지 모두 화이트 톤으로 마감해 좀 더 깨끗하고 넓어 보이는 거실입니다. 천장에 검은색 레일 조명은 은근하게 거실과 주방을 구분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섀시와 조명까지 화이트로 마감해 통일감을 주었고 벽면에는 화이트 벽선반을 제작해 심플한 벽면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바닥은 다크 브라운 컬러의 강마루로 밝은 화이트 공간에 무게감을 주면서도 잘 어우러집니다.



레일 조명을 따라 끝으로 가면 은은한 분위기의 즐길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이 나옵니다. 다각형 형태의 감각적인 블랙 펜던트 조명은 좀 더 세련된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하이그로시 화이트 주방으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자




주방 또한 올 화이트 톤으로 심플하고 깨끗하게 마감했습니다. 상부장과 하부장 모두 하이그로시로 제작했고 벽에는 진그레이 매지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문의 색을 달리해 공간을 구분해 보자



방 문과 욕실 문의 색을 달리해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해주었습니다. 손잡이는 시크한 블랙으로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벽과 몰딩까지 화이트톤으로 시공해 개방감을 준 침실공간



방은 거실과 같은 컬러의 마감으로 개방감있게 연출했습니다. 특히 섀시를 교체하여 단열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모던한 그레이 타일과 블랙으로 완성한 욕실



욕실은 고급스러운 그레이 톤 타일 마감으로 마감했고 유리 파티션을 두어 샤워공간을 구분했습니다.



조적을 쌓아 선반을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수전은 모던한 블랙으로 마감했습니다.



샤워공간까지 젠다이가 이어져있어 편리하게 수납을 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