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SNS에서 인기좋은 화이트인테리어 따라잡기

무료견적 신청
롯데캐슬
하모니인테리어
서울 양천구 신목로12길
시공비 : 3000~4000만원|
스타일 : 로맨틱,모던|
기간 : 21일
하모니인테리어



평소 밝고 화사한 느낌의 주거공간을 꿈꿔왔던 클라이언트는 이번 리모델링을 통하여 로망을 실현하고자 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를 기반으로 공간마다 바닥재, 웨인스코팅, 조명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으로 리모델링을 완성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엣지 넘치는 4인가족의 32평, 행복한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올리브그린 컬러의 중문으로 포인트를 준 현관



밝은 현관을 원했던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추어 화이트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연출한 모습입니다.

신발 수납장은 클래식한 느낌의 갤러리 도어가 있는 행잉형 수납장을 설치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조성하였으며 여닫이형 현관 중문은 따뜻하면서도 내추럴한 올리브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웨인스코팅과 폴리싱타일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게 연출된 거실



화이트 컬러로 화사한 느낌을 주는 거실의 전경입니다.

거실 섀시는 모두 교체하여 단열 효과를 높였습니다.



바닥은 단가가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폴리싱타일로 시공하고 한쪽 벽면은 웨인스코팅 장식을 더해 단조로워질 수 있는 거실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현관과 주방의 전경입니다.

유광 폴리싱 타일로 시공한 바닥으로 빛이 반사되여 공간이 훨씬 화사해 보입니다.



방문은 모두 그레이 컬러로 통일하고 욕실 문 상부는 타공 후 유리 마감하여 형태를 다르게 주었습니다.




클래식한 몰딩이 더해진 크림색 주방



기존에 확장되어 있던 주방 발코니 까지 폴리싱 타일을 시공하여 더욱 넓어 보이는 주방의 전경입니다.



공간 제일 안쪽에는 일자형 작업대를 추가로 배치하고 냉장고 자리를 조성하였습니다.



주방가구는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해 보이는 크림색 컬러를 선정하여 공간과 분위기가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하였으며 클래식한 몰딩 디자인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주방을 연출하였습니다.



천장에는 주방 가구와 배치될 식탁 상부에 맞춰 화이트 컬러의 레일 조명과 로즈 골드 컬러의 펜던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조명 박스로 분위기 있게 연출한 부부 침실



침대 헤드 부분이 위치할 벽면에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러블리한 느낌을 주고 천장에는 조명 박스를 제작 후 할로겐과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분위기 있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파스텔 핑크로 꾸민 사랑스러운 자녀방



핑크 컬러를 좋아하는 어린 자녀를 위하여 벽면은 파스텔 핑크와 패턴 벽지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 타일로 아늑하게 연출한 공용 욕실



타일 특유의 차가운 느낌을 없애고자 베이지톤의 타일을 시공하여 시각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일 안쪽에는 물 튐을 방지하여 깔끔한 욕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샤워부스를 설치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