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3억원대로 100평대 전원주택 오너되기

무료견적 신청
원삼면 주택
(주)인하우즈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시공비 : 30000~400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80일
(주)인하우즈



2025년 개통 예정인 서울 세종 고속도로 (제2경부 고속도로)로 개발 상권에 속해있는 용인시는 강남에서 30~40분 거리로 서울과 근접하여 다수의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용인 내에서도 시내에서 조금 벗어난 원삼면 지역은 서울권과 근접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기 좋아서 서울 근교 주택이나 노후주택, 재테크용 주택 등으로 적합한 곳입니다.

최근 이곳에 들어선 전원주택 단지는 3~4억 원 대로 100평 이상의 토지와 주택을 소유할 수 있다고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계단식 대지로 프라이버시가 좋고 멋진 풍광과 일조권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현재 22개의 대지중 10채는 모던 스타일의 외관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완공이 된 상태입니다.

서울 근교에 멋진 풍광이 더해진 곳에서 풍족한 전원생활을 누리면 어떨까요?




HOUSE PLAN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벤쿠버빌리지

금액 3억~4억원대 (대지, 건축인테리어 포함금액)

규모 대지120~200평사이, 22개동

건축&인테리어시공 (주)인하우즈

시공문의 02-565-6416

일반문의 031-332-2980




용인시 원삼면 전원 주택 단지 대지 배치도





풍광을 즐기기 좋은 계단식 대지 위 주택



이곳은 계단식 대지여서 집들이 서로 시선을 차단하지 않도록 계획되었습니다.

이런 장점을 잘 살려내고자 주택마다 큰 창을 두어 멋진 풍광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택들은 징크와 노출 콘크리트 마감재로 외관을 연출하였으며 박스형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주택 대지에는 너른 잔디마당을 시공하여 자연과 어우러지도록 하였으며 마감재는 동일하지만 형태가 조금씩 다른 주택들로 거주자들이 마음에 드는 주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깔끔하고 내추럴한 디자인의 실내 인테리어



모던한 외관의 모습과는 다르게 내부는 개방적이고 내추럴한 느낌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앞쪽 전경을 바라볼 수 있도록 큰 창을 곳곳에 두고 화사하고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공간을 마감하였습니다.



이곳은 계단층 대지로 채광이 워낙 좋은 편이라 많은 조명 없이도 밝은 실내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심플한 벽부등과 펜던트로 조도를 맞추었습니다.




큰 창과 고급스러운 가구가 더해진 주방 인테리어



주방 가구는 모던, 내추럴 등 각기 다른 스타일로 시공하였으며 유광 스타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주방에서도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큰 창을 내어 사계절 내내 변화하는 계절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세로창으로 밝고 화사하게 연출한 계단실



집안 곳곳 연출된 창은 하루의 일조량과 통풍이 충분히 이루어지기 때문에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로 연출한 내부 인테리어가 더해져 한층 밝고 화사한 실내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욕실 인테리어



욕실은 구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였으며 욕실의 환기와 여유로운 바스를 위한 창을 내었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타일 디자인과 도기 제품으로 마치 호텔을 연상시키는 욕실을 완성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