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전망좋고 마당넓은 서울근교 테라스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하나월드
(주)하나월드
경기 광주시 오포읍 새말길
스타일 : 모던|
기간 :
(주)하나월드



도심 생활권이면서도 전원 생활을 할 수 있다면?


서울의 집값에 지친 사람들이 서울 근교인 과천, 성남, 일산, 용인, 광주 등 서울 접경 지역으로 거처를 옮기고 있는데요. 서울근교 도시들은 접근성이 좋아 도시의 편리함은 그대로 누리면서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저렴하게 거주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습니다.


광주시 오포읍은 행정구역으로는 경기도 광주지만 분당, 판교 생활권으로 마트, 백화점, 병원 및 관공서 등 분당을 20분 안쪽으로 오고갈 수 있고 서울 접근성 또한 좋습니다. 이지역 주택들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디자인적으로도 특화되어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서울 전세값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서울 외곽에 신혼집이나 노후를 위한 주택을 마련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희소식이겠죠?


도심 접근성 좋고 전원생활의 여유와 낭만까지 함께 누리고 싶은 분들을 위한 마당이 있는 복층테라스하우스를 취재해 소개합니다.




HOUSE PLAN


위치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구조 복층형-방3, 욕실2, 다용도실2, 주방, 1층 테라스 / 복복층형-방4, 욕실3, 다용도실2, 주방2, 옥상 테라스

전용면적 65.40㎡ ~ 103.72(19PY ~ 31PY)

실사용면적(테라스포함) 110.52㎡ ~ 148.84㎡(33PY ~ 45PY)

가구/가전 한샘 유로8000 도브, 키친바흐 후드, 블룸베르크 3구 인덕션, LG디오스 김치 냉장고, 오븐, LG트롬 세탁기




도심 속 전원생활 만끽! 우리집만 있는 1층 야외 테라스




이 집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야외테라스입니다. 우드 데크와 높은 옹벽으로 이루워져 있고 다양한 활동과 활용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주택에서만 누릴 수 있는게 아니에요! 마운틴뷰를 가진 옥상 테라스



복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3층 세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옥상 테라스입니다.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주변이 주거 단지로 구성되어있고 가까운 곳에 공원과 골프장이 조성되어 있고 자연 경관이 굉장히 우수합니다.

1층 세대는 복층 구조, 3층 세대는 복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굉장히 매력적인 구조의 집입니다.




밝은 컬러 조합으로 입구부터 개방감이 뿜뿜!



유광 타일 마감으로 입구부터 개방감이 느껴지는 현관은 밝은 화이트와 아이보리 톤을 사용하였고 소음과 미세먼지를 방지하기위해 3연동 중문을 설치하여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또한 복도에는 무지주 선반을 설치하여 수납이나 소품을 둘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무채색의 공간에 무엇이든 담을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마감재로 연출한 거실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마감과 무채색 컬러 배치로 개방적인 공간 연출을 하였고 천장은 입체적인 레이아웃으로 제작하여 볼륨감을 더했습니다.



아이보리 톤의 타일 마감을 한 아트월은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기본적인 벽과 바닥 마감이 밝고 심플한 분위기이기 때문에 가구 스타일링은 개인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하고 수납까지 겸비한 다이닝공간과 주방



시선을 돌려 주방쪽을 보면 개방감있는 일자 주방과 내추럴한 우드 테이블이 있습니다. 벽 마감을 달리하여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해주었고 주방가구와 테이블이 함께 있기 때문에 공간을 좀 더 효율적이고 소통 가능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부장과 하부장, 그리고 반대편에는 펜트리가 제작되어있어 수납에 대한 걱정을 덜었습니다. 특히 기본적인 냉장고와 오븐 등이 빌트인으로 들어가있기 때분에 가전제품에 대한 염려를 조금이나마 덜 수 있습니다.



또한 싱크대에는 안전을 생각한 인덕션과 고급스러운 키친바흐 후드를 설치하였습니다.



주방 벽은 거실과 달리 연그레이 컬러의 유광 타일 마감으로 다른 느낌의 모던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나만의 취미 공간으로 완성한 테라스를 품은 방




큰 창이 있어 답답하지 않고 연그레이 마감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의 방입니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특히 야외 테라스와 연결되어있어 도심 속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창 쪽에서 바라본 방 전경입니다.



계단실 밑 공간을 활용한 깔끔한 스타일의 1층 욕실



1층 욕실은 계단실 밑에 배치되어있습니다. 때문에 벽면이 약간 기울어져있는데요. 그 공간을 샤워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간은 최대한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꾸몄습니다. 밝고 큰 타일 마감과 수납공간을 겸비하였습니다.




내추럴한 멋을 뽐내는 목재 마감의 계단실




복층구조로 되어있는 이 집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실입니다. 공간과 구분을 짓기 위해 우드 마감을 하였고 꺾어 들어가는 구조로 공간에 재미를 주었습니다.



복도 중간 천장에는 감각적인 디자인 펜던트등을 설치하여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벽면에 붙박이 수납장을 갖춘 똑똑한 복도공간




계단에서 바라본 2층 복도와 거실입니다. 계단 옆에는 붙박이장으로 제작되어있는 수납공간이 있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서재로 멋지게 완성한 2층 공용 공간




2층 거실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1층과 달리 서재로 이용할 수도 있고 아이가 있다면 아이의 놀이방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이 좋은 집입니다.




따뜻한 원목 가구 배치로 아늑한 공간을 연출한 침실




2층에 부부침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밝은 우드 마루 마감과 그레이 톤으로 연출했고 원목 가구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차분한 매력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침대 옆에는 협탁을 두어 간단한 수납과 함께 공간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



침실 맞은편에는 알파룸이 있습니다. 이 방은 시원해보이는 블루 벽지로 마감하였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가구를 두어 서재 공간으로 연출했습니다.




갖출 것은 모두 갖췄다! 샤워부스로 공간을 활용한 화이트 톤 2층 욕실



욕실 또한 최대한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꾸몄습니다. 밝고 큰 타일 마감과 수납공간을 겸비하였습니다.



샤워 수전은 해바라기 수전을 설치하였고 벽면에는 선반을 두었습니다.




3층 욕실과 맞닿아있는 편리함을 갖춘 보조주방



3층 세대에만 있는 보조 주방입니다. 위층에 있기 때문에 1층까지 가지 않고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어릴적 누구나 한번씩 꿈꿨던 나만의 공간, 별이 쏟아지는 다락방




3층 세대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락방입니다.

밝은 아이보리 톤 마감의 지붕 형태가 그대로 드러나는 다락방입니다. 벽면과 천장에 창이 나있어 굉장히 낭만적인 공간입니다.



특히 천장에 나있는 창은 밤이되면 무수한 별이 쏟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