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모던 스타일의 깔끔한 23평 작은집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세양청마루
디자인컬러스
서울 용산구 백범로
시공비 : 2000~23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5일
디자인컬러스



내가 생활하는 집은 생기 있고 활기가 넘치는 것도 좋지만 온전히 나만의 휴식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을 때 편안하고 아늑하다고 느낍니다.


용산에 위치한 이 집은 전체적인 공간에 절제미를 가미시켜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차분한 컬러인 화이트와 그레이를 주로 사용하였고 은은한 조명을 더해 케렌시아의 느낌이 나는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세련되면서도 차분한 컬러 매치와 조명 디테일이 살아있는 23평 작은집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밝은 컬러와 거울로 개방감을 살린 현관



중문은 과감히 생략한 현관은 무광 화이트와 거울 마감으로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공간에 확장감을 주었고 바닥은 단차를 주어 공간을 구분해 주었습니다.



현관문과 바닥은 두 가지 톤의 그레이를 사용하여 볼륨감을 살렸습니다.



복도를 따라 은은한 매입등을 설치하였고 바닥은 화이트 우드 마감으로 전체적인 공간과 잘 어우러지도록 했습니다.




은은한 컬러와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 거실



협소한 거실 공간은 최대한 넓어 보이도록 하기 위해 거실장 대신 무지주 선반으로 거실장을 대신했고 한쪽에는 심플한 아트월로 심심함을 덜었습니다.




주 조명 LED등과 함께 매입등, 간접등이 추가로 설치되어있어 조명에 따라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소파와 커튼은 그레이 톤으로 톤앤매너를 맞추었습니다.



복도 공간의 심심한 벽에는 액자를 걸어 스타일링을 했습니다.



매입등만 켰을 때의 거실입니다. 화이트 톤 공간에 따뜻한 색이 감돌아 아늑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화이트앤그레이 조합의 모던 스타일 주방



ㄱ자 구조로 제작하여 공간을 자연스럽게 구분해준 화이트앤그레이 콘셉트의 주방입니다. 또한 주방벽은 비앙코카라라 대리석 무늬 타일 마감을 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공간이 협소해 냉장고는 주방 발코니에 배치하여 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방과 마주하는 싱크대에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펜던트등을 설치하여 다이닝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부장 밑에는 다양한 수납공간과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자연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시도했습니다.

수납공간은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넉넉하게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수납형 침대로 효율성에 초점을 둔 침실



헤링본 마감을 하여 트렌디함을 살린 침실입니다. 밝은 우드 마감의 수납을 겸한 침대를 두어 효율적인 공간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내추럴한 우드 책상으로 꾸민 심플한 서재



그레이 마감의 차분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서재는 긴 책상을 한쪽 벽에 두어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서재 또한 주조명과 매입등을 함께 설치하였고 벽에는 블랙의 무지주 선반으로 아기자기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무광 화이트 타일과 은은한 조명이 잘 어우러진 욕실



화이트와 진그레이 마감의 모던한 공용 욕실입니다.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구분해주었고 세면대 뒤에는 젠다이와 거울장을 두어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부부욕실 또한 같은 마감을 하였고 젠다이 대신 선반을 두어 공간을 활용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