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산토리니 느낌이 물씬! 블루톤의 러브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송도에듀포레푸르지오
퍼스트애비뉴
인천 연수구 송도문화로84번길
시공비 : 3900~4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북유럽|
기간 : 30일
퍼스트애비뉴



집안을 청량하게! CF에 나올법한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푸른 하늘과 넓게 이어진 지중해안에 여행 온 듯 한 기분을 선사하는 이국적 컨셉의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와 블루, 우드의 조합으로 그리스 산토리니의 느낌을 연출하였으며, 하루하루 성장하는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동화 속 공간을 만들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화목한 공간을 구성한 인테리어입니다.




복도 벽면에 우드 선반을 설치하여 직접 꾸밀 수 있는 내추럴한 복도



한 쪽 벽면에 우드 벽 선반을 설치하여 직접 꾸밀 수 있는 아기자기한 복도를 만들었습니다.




헤링본 바닥재를 사용하여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의 거실




내추럴한 헤링본 패턴의 바닥재를 거실 전체에 시공하여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밝은 오렌지 톤의 소파를 배치하여 상큼함을 한껏 더하였습니다.



거실 창문에 화이트톤의 우드 셔터를 설치하여 유럽풍의 느낌을 더해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주었습니다.




블루톤을 사용하여 이국적인 느낌을 연출한 주방공간




전체적으로 블루와 화이트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하여 그리스 산토리니의 느낌을 담아 잠시나마 여행 온 기분을 낼 수 있으며, 바닥은 귀여운 패턴 타일을 깔아주어 포인트를 준 주방입니다. 천장에는 단차를 주어 높아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식탁 정면에는 화이트와 우드로 이루어진 장식장이 설치되어 있어 화목한 식사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ㄷ자 구조의 주방으로 활동하기에 편하며, 화이트와 블루톤을 사용하여 시원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상부장과 하부장이 넓게 설치되어 있어 수납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블랙 프레임의 파티션으로 공간을 나눠 준 아늑한 침실



천장에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하여 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침대와 안마의자 사이에 파티션을 설치하여 공간 분리를 해주었습니다. 침실 또한 헤링본 패턴의 바닥재를 사용하여 아늑하고 포근한 잠자리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밝고 화사한 톤으로 이루어진 파우더룸



침실 안 공간에 있는 드레스룸은 은은한 컬러의 벽지와 화이트톤의 붙박이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와 밝은 조명으로 화사하게 밝혀주는 화장대입니다.




어린왕자 동화 책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동심의 공간




무럭무럭 자라나는 아이에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무대처럼 보이는 공간에 아이가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있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아이가 독서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책상 대신에 뱅킷을 만들어 사용하여 창의성과 자립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