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오래된 협소주택이 낭만가득 싱글하우스로 변신

무료견적 신청
미근동 주택
미노디자인
서울 서대문구 서소문로
시공비 : 8500~95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
기간 : 60일
미노디자인



오래된 협소 주택의 놀라운 재탄생!


낡고 오래된 주택의 모습을 벗어나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화이트&우드 콘셉트의 인테리어입니다. 좁은 공간에서의 이동 동선 확보와 최대한의 공간 활용으로 라이프 생활에 개인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급 목재를 사용하여 퀄리티가 높으며, 1인 가구를 위한 주택공간이기 때문에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여 바쁜 일상 속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현관장과 폴딩도어가 설치되어 있는 현관



헤링본 패턴의 우드 타일로 현관 바닥을 꾸며 차분한 분위기로 맞이해줍니다.



공간이 넓지 않았던 기존 현관문에 중문으로 실용성 있는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공간 활용이 효율적이며 개방감을 더해주었습니다.




화이트톤의 벽지와 우드 마루로 꾸며진 트렌디한 복도



현관중문을 지나 들어서면 내추럴한 우드 마루의 복도가 나옵니다.




우드로 이루어진 미닫이 붙박이장 겸 아트월 공간입니다. 내부에는 옷걸이와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목재 틈 사이로 은은한 빛이 새어 나오는 섬세한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우드 컨셉으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휴식공간



한 쪽 벽면에 우드를 사용하여 만든 이미지월인테리어로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거실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화이트 우드 컨셉에 맞게 쇼파베드와 다른 벽면을 화이트로 깔끔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여러 색의 빛을 띄우는 메인등을 설치하여 다양한 분위기를 조성하였습니다.




좁은 공간에 맞추어 동선이 짧은 주방과 다이닝공간




주방공간 또한 우드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우드 상판과 우드 싱크 가구를 배치하였으며, 부드럽게 라운드 처리가 되어있는 상판으로 1인 가구에 맞게 조그마한 다이닝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방문 철거로 개방적인 느낌의 침실



방문을 없애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구성하였으며, 이미지월이 거실 벽면과 침실 벽면으로 이어져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책상과 벽 선반을 맞춤 제작하여 세심하고 디테일한 침실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편백나무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욕실




사용 공간을 나누기 위해 샤워부스와 세면대 사이에 파티션을 설치하였습니다. 수납장과 하부장, 천장 부분은 편백나무를 사용하여 힐링할 수 있는 차분한 욕실을 만들었습니다.




풍경이 보이는 전망 좋은 옥탑공간



내부와 컨셉이 맞도록 우드 상판을 배치하여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창문 바깥으로 풍경이 보여 운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넓은 사각 타일로 바닥을 깔끔하게 마감해주었습니다.




바쁜 일상 속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





테라스에도 고급 우드자재를 사용하여 멋스러운 공간을 만들었으며, 개인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전망 좋은 테라스 공간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