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17년된 25평아파트,가심비갑 작은집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금호대우
드림인테리어디자인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
시공비 : 1900~20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20일
드림인테리어디자인
|010-3449-2990
| blog.naver.com/meegyun



작은집이지만 똑똑하게 인테리어 하고 싶어요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인테리어의 트렌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보통 아파트 인테리어는 10년 정도가 지나면 바꾸기 마련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철 지난 인테리어와 좁고 답답한 구조가 문제였습니다. 또한 정리되지 않는 짐을 해결할 방안이 필요했는데요. 좁은 평수이기 때문에 최대한 개방감이 돋보이고 답답하지 않은 디자인을 계획하였습니다.


작은집이지만 수납과 개방감을 모두 잡은 17년 된 25평 모던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시공 전 모습






▲시공전




화이트 톤의 3연동 중문으로 단열과 공간 구분을 모두 해결한 현관



공간 구분과 단열을 위해 3연동 중문을 설치하였고 개방감을 위해 화이트 톤으로 마감하였습니다.



수납을 위한 붙박이장을 설치하였고 중간에는 거울로 마감하여 외출 전 용모를 점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조금은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현관은 마름모 패턴의 그레이 톤 타일 마감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밝은 톤의 마감으로 개방감을 살리고 폴딩도어로 공간을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거실




밝은 우드 마루 마감과 그레이, 블루 컬러로 심심함을 덜어준 거실입니다. 처음 계획한 발코니 확장은 비용이 많이 요구되기 때문에 블랙 프레임의 폴딩도어로 마감하여 공간에 유동성을 부여했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욕실 문은 우드 질감으 블랙 마감으로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작은방 철거 후 냉장고장을 제작하여 공간을 넓힌 화이트 톤의 깔끔한 주방



기존에 작은 방이었던 공간은 철거 후 냉장고장을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ㄷ자 구조의 화이트 톤 주방은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코너를 둔각으로 마감하여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하였습니다. 또한 블랙 레일조명과 펜던트등을 설치하여 트렌디하게 스타일링 했습니다.



주방 벽과 가구는 유광으로 공간에 개방감을 부여해줍니다.




큰 창과 차분한 컬러 마감으로 완성한 방




화이트 톤 공간에 파스텔 톤의 그린 벽지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큰 창 프레임을 블랙으로 무게감을 주었습니다.




욕조대신 유리 파티션으로 공간을 활용한 모던 스타일의 욕실



기존에 욕조가 있었던 욕실은 욕조를 철거하고 유리 파티션을 설치하여 샤워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해바라기 수전과 코너에는 선반을 설치하였습니다.



둥근 세면대와 그 뒤에는 젠다이를 설치하였고 거울장을 배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기존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꾼 화이트 톤 발코니



짐이 많아 주체가 안되었던 발코니는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강마루와 비슷해 보이는 우드 타일 마감을 하였습니다.



발코니 조명은 블랙 철재 마감의 은은한 펜던트등을 설치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