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울근교의 예쁜 가성비갑 빌라 온라인집들이

무료견적 신청
동서빌리지
(주)하나월드
경기 광주시 초월읍 설월길
스타일 : 모던|
기간 :
(주)하나월드



서울 근교에 서울 전세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텃밭까지 있는 집을 얻었어요!


살면서 내가 살 집을 구매하는 일은 거의 한 번뿐이죠. 그만큼 내가 살 집을 고르고 구매하는 것에는 매우 신중해야 했습니다.

다양한 주거공간의 형태가 있는데 그중 빌라는 비교적 저렴하고 아파트나 오피스텔보다 관리비가 적게 나오면서 좀 더 구조가 다양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2억원대로 실사용면적 30평대이면서 텃밭과 트렌디한 인테리어까지 갖춘 집이다보니 큰 고민없이 결정했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안전까지 생각한 시설이 매력적인 경기도 광주의 빌라 온라인 집들이를 소개합니다.




서울 전셋값도 안되는 가격으로 텃밭 있는 집이라니?!


@pixabay


강남, 판교, 분당까지 약 30-40분이면 갈 수 있는 생활권에 위치한 이 집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해있는 이 집은 부동산 규제로부터 조금은 자유로운 지역이기 때문에 대출에 대한 부담도 적었다고 합니다.


도심과 가까우면서도 텃밭과 도보로 갈 수 있는 어린이집이 있어 신혼부부나 노후대비 주택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도 굉장히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반했어요



아파트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굉장히 매력적이고 한샘 주방가구와 신발장으로 공간의 퀄리티를 높혔습니다.


또한 화이트 톤의 공간과 은은한 LED등으로 고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을 할 수 있어 경제성까지 갖췄습니다.




공간을 구분해주는 중문은 필수죠 화이트와 우드 마감으로 화사한 분위기까지!



깔끔한 화이트 톤과 3연동 중문으로 공간에 개방감을 주면서도 실내공간과의 구분을 확실하게 해주었습니다.




액자 스타일링으로 꾸며본 감각적인 분위기의 복도




차분한 톤과 우드 필름 프레임으로 모던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내부는 하얀 도화지에 그림을 그리듯 다양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컬러 마감과 전체적으로 일조량이 좋은 거실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일조량이 좋기 때문에 생활환경이 쾌적합니다. 또한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이 기본으로 빌트인이 되어 여름에는 시원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보안 시스템과 모던한 스위치, 보일러 등을 설치하여 편리함을 도모하였습니다.




ㄷ자 구조의 편리한 동선이 돋보이는 화이트 톤 주방으로 집안에 활기가 넘처요






한샘 가구로 구성된 모던 스타일의 화이트 톤 주방입니다. ㄷ자 구조로 제작하여 사용자의 동선이 편리하도록 했고 다이닝 공간을 같이 두어 공간을 활용했습니다. 또한 상부장과 하부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싱크대 앞에는 창이 나있어 환기 또한 잘된다고 합니다.




깔끔하고 효율적인 욕실 구조로 사용하기 편해요




욕조 대신 샤워공간을 유리파티션으로 구분하여 협소한 공간을 활용한 욕실입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톤 타일 마감으로 공간이 깔끔하고 쾌적해 보입니다.




차분한 컬러마감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차분한 컬러 마감과 우드 필름 마감의 도어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방입니다.



벽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스위치와 보일러 조절장치를 설치하였습니다.



넓은 창과 빛이 투과되는 커튼을 매치한 방에는 티테이블을 두어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모던 스타일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서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아이를 위한 공간을 따로 마련했습니다.




부부욕실은 미니멀하지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화이트와 그레이 타일 마감과 세면대, 그리고 샤워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부부 욕실입니다.




보안은 기본이죠. 입구 보안시스템으로 안심할 수 있어요



화이트와 진그레이 컬러 마감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외관의 입구에는 보안 시스템과 CCTV를 설치되어 있어 안심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세대별 무인택배함도 있어 외부에 있어도 안전하게 택배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강남, 분당, 판교까지 모두 우리 집 생활권이에요


@pixabay


서울보다는 저렴하고 쾌적하면서도 마트, 관공서, 병원 등 다양한 인프라가 갖춰져있고 아이가 있는 가정에는 주변 학군도 신경을 쓰게 되더라고요.

도보로 갈 수 있는 어린이 보육 시설과 10분 내외에 위치해 있는 초중고등학교가 있고 판교와 분당 생활권이여서 굉장히 편하면서도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