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호텔 안부러운 감각적인 45평 부티크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안양임곡휴먼시아
하모니인테리어
경기 안양시 동안구 임곡로
시공비 : 5000~55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3일
하모니인테리어
|02-2068-0428
| blog.naver.com/saintjjh



고급스러운 호텔의 분위기를 매일매일 느낄 수 있다면?


감각적인 컬러 매치와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주거공간이지만 매일매일 새로운 느낌을 주는 이번 집은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마치 부티크 호텔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안락하고 편한 톤으로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도록 했고 공간을 자유롭게 오고갈 수 있도록 현관부터 각각의 공간에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도모하였습니다.


집에 들어올 때마다 새로워 눈이 즐겁고 안락한 45평 부티크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입구부터 특별했으면 좋겠어요. 독특한 육각 대리석 타일 마감의 화이트 톤 현관



화이트 톤의 공간이지만 다채로움이 느껴지는 현관입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형태의 대리석 타일 마감과 은은한 간접조명, 그리고 샹들리에로 고급스러움과 아늑한 분위기를 멋스럽게 연출하여 입구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개방감을 위해 흑색 유리와 블랙 프레임 마감의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숟가락으로 떠낸 듯한 스푼컷 타일과 매입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복도




일반적인 타일이 싫증 나시나요? 숟가락 형태로 제작된 화이트 톤의 스푼컷 타일 마감을 한 복도 아트월은 신선함과 동시에 공간을 갤러리처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반대편 복도는 심플한 느낌으로 마감하였고 현관과 주방을 구분해주는 유리 마감의 슬라이딩 도어는 공간에 개방감을 극대화합니다.




휴식을 위하는 공간이지만 디자인도 예뻤으면 좋겠어요. 빨간 소파로 포인트를 준 거실



밝은 마감재로 공간에 개방감을 주고 컬러 포인트가 되는 가구를 배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입니다.



그레이 타일 마감과 은은한 매입등으로 마감한 아트월 앞에는 낮은 거실장을 배치하여 안정감을 주었고 다각형 형태의 대리석 테이블을 매치하였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주방과 다이닝 공간의 전경입니다. 같은 듯 다른 분위기로 이색적인 느낌을 줍니다.




공간을 구분하는 똑똑한 방법, 유리 슬라이딩 도어로 개방감까지 살린 주방과 다이닝




블랙 프레임의 슬라이딩 도어를 열고 바라본 주방입니다. 개방감 있는 구조와 아일랜드 키친까지 겸비하였고 진그레이와 화이트 톤 마감으로 차분하면서도 답답함을 줄였습니다.



ㄱ자 구조의 싱크대는 블랙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운 마감을 하였고 은은한 간접조명을 설치한 천장과 선반을 설치하여 개방감을 살린 상부장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다이닝 공간은 그레이 톤의 파벽돌 마감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주었고 은은하게 퍼지는 펜던트등을 매치하였습니다.




최대한 심플하게! 넉넉한 붙박이장과 모노톤으로 아늑함을 살린 침실



화이트와 그레이 톤으로 차분하고 심플하게 마감한 침실입니다. 원목 침대 프레임을 두어 아늑함을 더했고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콘셉트가 확실한 골드 포인트 파우더룸



침실에서 욕실로 가는 길에 파우더룸은 공간 활용의 좋은 예입니다. 화이트 톤에 대리석 마감과 골드 미러를 포인트로 하여 고급스러움을 살렸습니다.




발코니가 있어 답답함이 없는 모노톤 마감의 방



한 톤 다운된 벽지 마감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방입니다. 발코니가 있어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독특한 패턴의 벽지 마감과 우드 슬라이딩 도어로 특별해진 드레스룸



화이트 콘셉트로 마감한 드레스룸입니다. 독특한 패턴 벽지 마감으로 심심함을 덜었고 한편에는 슬라이딩 도어 마감의 붙박이장을 설치하였습니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타일 마감과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공용욕실



자연스러운 선형 질감이 돋보이는 무광 그레이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호텔 느낌을 살린 공용욕실입니다. 욕조 대신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세면대 아래와 거울장을 설치하여 넉넉한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건식과 습식 공간을 구분하여 활용성을 높이고 디자이너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부욕실



무광의 짙은 네이비 컬러 마감과 골드로 포인트를 준 부부욕실의 건식 공간입니다. 세면대 위에는 우드 상판과 스톤 세면대로 주거공간의 퀄리티를 높였고 벽에는 스트랩 거울을 매치하였습니다.



습식 공간은 최대한 심플하게 마감하였고 이곳에서도 샤워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