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여심 저격하는 최신 주방가구 트렌드 리포트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다른 나라에 비해 아파트가 많은 우리나라는 그만큼 많은 인구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대부분의 집이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크기, 모양, 가구까지도 공통적인 부분이 많은 게 바로 주방입니다. 여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주방 공간은 기본적으로 주방가구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바뀌게 됩니다. 빠르게 변하는 시대만큼 주방 인테리어도 유행을 따라가기 마련이지만 오랜 시간 머물고 자주 사용하는 공간이기에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실용적인 가구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주방가구도 이제는 커스터마이징 시대!! 가구의 디자인은 기본으로 사람들의 취향과 필요한 옵션까지 갖춘 최신 주방가구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1. 정교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다



손잡이는 없지만 깔끔하게 맞아떨어지는 선과 완벽한 평면이 모던하면서도 심플함을 추구하는 경향에 걸맞은 주방 조리대와 수납장입니다.




공간에 맞게 설계가 가능한 맞춤형 제작 가구로 상부장을 최소화하여 친환경 우드로 멋을 살린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2. 수납안에 또 다른 수납공간, 주방, 가전까지 똑똑하게 수납한다




수납장 안에 또 다른 수납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작은 물건부터 용도별로 정리할 수 있어 주방 조리도구를 보관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2018 경향하우징페어(LG SIGNATURE)


홈쿡족을 위한 주방가전이 늘면서 자연스레 주방가구도 가전제품에 딱 맞는 맞춤형으로 돌출되지 않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작하고 있습니다.



주방가구의 실용성 첫 번째는 바로 넉넉한 수납공간입니다. 원하는 크기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수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3.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인덕션, 주방의 대세가 되다.


▲2018 경향하우징페어(ncm)


건강과 안전성을 생각하는 요즘 가스레인지보다 인덕션을 선호하는 가구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단순히 주방가구 위에 올려져 있는 인덕션이 아닌 테이블 위에 완전히 매립하여 깔끔하면서도 사용도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4. 하드웨어의 고급화로 기능과 디자인도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가구를 완성하는데있어 인테리어 부속품 또한 중요합니다. blum은 문을 열고 닫을때 최소한의 충격과 무소음으로 이미 인테리어 부속품 중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주방 하드웨어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싱크대 서랍도 쾅! 하고 닫힐 염려없이 너무 부드럽게 닫혀요~




5. 넓은 조리대와 공간효율이 좋은 아일랜드 테이블이 대중화되었다



큰 공간을 가진 주방이라면 단연 으뜸인 아일랜드 테이블은 넓은 조리대 확보뿐만 아니라 이동 동선을 줄일 수 있어 공간을 아끼는 최고의 테이블입니다. 상단부는 스테인리스로 마감하여 전체적인 디자인을 극대화해 줍니다.




6. 주방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마트를 더하다



스마트한 시대에 usb 포트는 빠질 수 없는 옵션이 되었습니다. 주방가구라고 예외가 아닙니다. 멀티 콘센트 기능은 아일랜드 테이블 제작에 있어 새로운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7. 모던함과 세련된 디자인이 강세다



모던과 클래식의 스타일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감각적이고 무드 있는 맞춤형 주방가구입니다. 기존의 유광 타입의 수납장보다는 무광으로 선택하여 심플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실내 인테리어를 하는 데 전체적으로 잘 어우러집니다.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쓴 미니 손잡이가 은은한 포인트가 되어 가구에 멋을 극대화해줍니다.




8. 주방도 친환경 소재에 관심이 쏠리다



생활 전반에 걸쳐 누구나 친환경 소재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요즘 주방 가구뿐만 아니라 노출된 벽에 항상 타일로만 마감했던 공간을 우드를 사용하여 친환경 가구라는 이미지를 더해주었습니다.




9. 작은 손잡이 하나도 취향에 맞게 세련미를 추구하다



화려함보단 모던함이 돋보이는 주방 가구에 작지만 포인트가 되는 손잡이를 설치하여 미니멀한 느낌을 살려주었습니다.




10. '공간의 미'를 살린 북유럽풍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있다



꾸밈없이 수수한 매력을 뽐내는 북유럽 스타일의 주방가구입니다. 많은 수납공간보다는 여유로운 공간의 미를 살려 별다른 장식 없이도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11. 다양한 컬러사용과 소재의 고급화로 럭셔리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2018 경향하우징페어(Dsarchi)


기존의 상단부는 심플한 디자인이었다면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 주기 위해 강렬한 패턴이 인상적인 대리석을 사용하였습니다. 하부장은 차분함을 연상시켜주는 다크 그린 컬러에 무광으로 만들어 대리석과 어우러집니다. 골드 손잡이 하나에도 세심한 신경을 쓴 부분이 돋보이며 전체인 조합이 어우러져 심플함을 벗어나 엘레강스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되는 주방가구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은정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