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비앙코타일 마감의 34평 세가족 힐링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동아하이빌
아르떼인테리어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시공비 : 3400~35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4일
아르떼인테리어



오래된 집을 어떻게 인테리어를 해야 효과적이고 오래갈까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하죠. 트렌드 역시 굉장히 빠르게 변화하고 이에 맞춰 인테리어 트렌드 또한 바뀌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다른 소모품과 다르게 쉽게 바꾸기는 어렵습니다. 때문에 적당히 트렌디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인테리어를 찾는 분이 많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깔끔하고 심플한 콘셉트의 모노톤 인테리어를 선호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화이트 톤에 고급스러운 대리석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34평 집입니다. 특히 벽과 바닥 모두 비앙코 카라라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곳곳에 화분과 아기자기한 소품을 두어 심심하지 않고 실제로 생활하기 편하도록 동선과 디테일을 신경 썼다고 합니다.


싱그러움이 가득한 질리지 않는 순백의 공간에 고급스러움까지 더한 세 가족의 34평 화이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고객의 이해를 돕는 설명서와 최근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까지!


▲평면도


시공 전 고객의 이해를 돕기위한 공간 설명과 가구배치 평면도를 제작한 점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입면도


최근 유명 브랜드의 청소기가 주거 트렌드를 바꾸면서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에 맞춘 주거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빛이 은은하게 투과되는 슬라이딩 중문으로 특별함을 준 웰컴공간



프라이버시를 보장해주면서도 답답하지 않고 은은한 빛이 투과되는 슬라이딩 도어로 공간에 특별함을 더한 현관입니다. 화이트 대리석으로 마감한 벽에는 직사각형의 거울을 설치하였고 반대편은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바닥과 현관문은 그레이로 마감하여 차분함을 더했고 매입등으로 갤러리같은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안쪽에서 바라본 현관 모습입니다.




깨끗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대리석 마감과 은은한 조명의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이는 거실


▲시공전



발코니를 확장 후 거실을 좀 더 넓고 쾌적하게 쓸 수 있도록 했고 커튼을 레이어드하여 상황에 따라 일조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바닥과 벽면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대리석 마감으로 집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심플한 LED거실등과 은은한 매입등을 함께 설치하여 거실의 분위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차분한 그레이 소파는 공간에 무게감을 줍니다.



매입등만 켰을 때의 모습입니다. 은은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트월에는 TV만 설치하여 군더더기를 없앴고 한쪽에는 싱그러운 화분으로 내추럴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소파 옆에는 스탠드 조명을 두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중후함이 느껴지는 원목 테이블로 무게감을 살린 화이트 다이닝과 주방


▲시공전




순백의 공간에 모노톤 러그와 중후한 느낌의 원목 테이블을 둔 다이닝 공간입니다. 주방과 가까이 있어 소통이 자유롭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은은하게 퍼지는 조명을 매치하였습니다.




ㄱ자 구조와 아일랜드 키친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화이트 주방입니다. 개방감을 위해 상부장을 과감히 생략했고 인덕션 위에 후드만 설치하였습니다.



싱크대 앞에는 긴 창을 내어 답답함을 없앴습니다.



주방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세련된 골드와 대리석으로 호텔 욕실 따라잡기


▲시공전



기존 욕조를 없애고 유리 파티션을 설치하여 샤워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대리서 상판 마감의 세면대는 수납을 겸할 수 있도록 했고 수전과 거울, 파티션 프레임과 수납장 손잡이에 골드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세면대 위에는 싱그러운 화분과 함께 물비누 디스펜서를 두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가벽을 두어 드레스룸과 침실을 분리하여 똑똑하게 공간을 활용한 침실


▲시공전


▲3D 이미지




바닥은 화이트 대리석으로 전체를 마감하여 통일감을 주었고 방 벽 또한 군더더기없는 화이트 톤으로 톤앤매너를 맞추었습니다.

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침대는 안정감이 있는 짙은 컬러의 프레임으로 선택하였고 침대 옆에는 작은 협탁과 스탠드 조명을 두어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원래 한 공간이였던 침실은 가벽을 설치하여 슬라이딩 붙박이장이 있는 공간을 분리했습니다. 침실 옆 복도에는 드레스룸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한쪽에는 수납장과 거울 등을 배치하여 파우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샤워부스 설치로 협소한 공간을 알차게 사용한 부부욕실



상대적으로 협소한 부부욕실은 변기와 세면대를 마주 보도록 설치하였고 샤워부스를 설치하여 공간을 알차게 활용했습니다. 바닥에 있는 하수구는 망의 형태가 아닌 타일을 덮어 미관상 보기좋게 마감하였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추억을 진열해둔 아이 방


▲시공전



부부 침실과 같은 마감과 침대를 두어 통일감을 준 아이 방은 한쪽에 수납장과 아이의 사진을 진열해 추억을 간직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시어지커튼 설치로 감성이 깃든 화이트 톤 발코니


▲시공전




어두운 분위기의 발코니는 전부 화이트 톤으로 쾌적하고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창에는 시어지커튼을 설치하여 빛이 은은하게 들어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