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아내가 좋아해요! 체리색 벗은 모던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LG동수원자이3단지
레몬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시공비 : 4200~43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20일
레몬인테리어
|031-225-4100
| blog.naver.com/m1228816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모던 클래식 스타일 인테리어 어렵지 않아요!


철 지난 체리색으로 뒤덮인 집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 하셨던 고객과의 많은 대화를 통해 모던 클래식한 스타일의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또한 질리지 않고 오래 살아도 유행을 타지 않도록 전체적인 분위기를 모노톤으로 연출하였고 현관과 거실에는 은은한 매입등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실용성을 십분 살린 심플하고 유지 보수가 쉬운 모던클래식 스타일의 47평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아들을 위한 큰 거울과 벽면을 가득 채운 수납공간으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화이트 톤 현관


▲시공전



현관 전실에는 큰 창이 있어 개방감이 있고 바닥을 띄운 수납장을 제작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마술이 취미인 아들을 위해 현관에 전신거울을 설치하여 연습 공간을 마련해주었습니다. 중문은 기존에 비대칭 양개도어의 형태를 살리되 전체적인 공간과 어우러지는 화이트 톤으로 마감하여 밝고 개방감 있게 완성했습니다.



바닥은 대리석 타일 마감으로 공간에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복도에는 자체 제작한 수납장을 두어 수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모던 클래식 스타일로 완성한 은은한 조명이 매력적인 거실


▲시공전




칙칙했던 체리색을 버리고 밝고 화사한 화이트와 연그레이 톤으로 마감한 거실입니다. 거기에 간접조명과 매입등으로 골고루 빛이 분산될 수 있도록 한 섬세한 배려가 돋보이고 발코니 창은 블랙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은은한 매입등이 타고 내려가는 아트월은 자연스러운 질감이 고급스러운 타일 마감으로 공간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심플 그레이 컬러 마감과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배치한 모던한 스타일의 주방


▲시공전



유지 보수가 쉽고 깔끔한 주방을 원했던 고객의 요구에 맞춰 ㄷ자 구조의 싱크대와 펜트리를 제작하였습니다. 다이닝 공간이 될 부분은 심플한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을 구분해주었습니다.



상부장과 하부장, 그리고 펜트리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하여 공간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그레이 톤으로 마감하여 유지 보수가 쉽도록 했습니다.




개방감있는 발코니와 붙박이장으로 실용성을 살린 침실


▲시공전



진그레이 벽지 마감으로 아늑함을 살린 침실은 몰딩 마감의 화이트 톤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발코니는 블랙 프레임의 발코니창을 설치하여 모던한 분위기를 한층 더했습니다.




LED 원형 거울로 트렌디함을 한껏 살린 화이트 톤 욕실


▲시공전



기존의 욕조 공간을 살렸고 타일 대신 PPP 보드로 보다 더 깔끔한 마감을 했습니다. 특히 욕조가 있는 공간에는 진브라운 보드로 마감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슬림한 세면대 위에는 선반과 LED 거울을 설치하여 트렌티함을 살렸습니다.




기존 보조주방을 철거하고 화이트와 진그레이 타일 마감으로 개방감을 살린 발코니


▲시공전



기존 보조주방이었던 발코니는 과감히 주방을 없애고 다용도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체적인 공간은 화이트와 진그레이 컬러 마감으로 심플하게 마감했고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밤에는 은은한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