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맞춤가구로 공간활용을 높인 34평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효창베네스
미노디자인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69길
시공비 : 3900~42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9일
미노디자인



화이트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쾌적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지만 비어 보이거나 저렴해 보이고 유지 보수가 어려워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데요. 같은 하얀색 공간이라도 마감재나 시공 능력에 따라 그 퀄리티는 달라집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공간의 효율성을 위해 맞춤가구를 제작하였습니다. 화이트를 좋아하는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전체적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만들었고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심심해 보이지 않도록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제작가구로 공간활용을 잘한 모던 심플한 34평 화이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스윙도어로 공간활용을 한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톤 현관



스윙도어와 빌트인 현관장으로 개방감과 수납력을 모두 갖춘 따뜻한 화이트 톤의 현관입니다. 바닥은 유광 타일로, 중문은 유리 마감하여 협소한 현관이 답답해보이지않도록 했습니다.




손잡이와 거울 프레임에 골드 포인트를 주어 화이트 톤 공간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현관문과 프레임은 짙은 블루 계열로 마감하여 공간에 무게감을 주었고 바닥을 띄운 현관장을 설치하여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현관입니다.




월플렉스를 제작하여 알찬 수납공간을 마련한 화이트우드 톤의 거실




몰딩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현관 중문 맞은편에는 깔끔한 화이트 톤 공간에 액자 스타일링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공간이 좀 더 깔끔해보이고 넓어보이게 하는 방법은 여러가지입니다. 그 중 밝은 컬러 마감과 제작 가구를 설치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 집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심플하고 깔끔한 거실에는 화이트 톤의 월플렉스를 제작하여 실용성에 중점을 둔 공간의 좋은 예입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주방까지 시야가 트여있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비앙코카라라 대리석 타일 마감으로 순백의 공간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주방




아일랜드 키친 앞에 다이닝 테이블을 배치할 목적으로 조명을 2개 설치하였습니다.

주방은 11자 구조로 제작하여 소통이 원활하도록 했고 벽면에는 비앙코 타일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무광 화이트 주방으로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추었습니다.



콘센트 위치를 잘 잡아 주방 가전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빌트인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을 한 공간에! 실용적으로 완성한 부부 침실



차분한 그레이 마감과 빌트인으로 제작되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 부부 침실입니다.

문 사이에 수납공간을 겸비한 파우더룸을 제작하여 따로 가구를 배치하지 않고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광 화이트 톤으로 심플함을 살린 붙박이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고 한쪽에는 발코니가 있어 개방감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콘센트 위치 조정으로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 톤 방



내추럴한 우드마루와 화이트 톤 마감으로 공간을 완성했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동선을 파악하여 콘센트의 위치를 재정비하였습니다.




브라운 육각 타일과 화이트 대리석 타일의 만남이 멋스러운 공용욕실




비앙코 타일과 진브라운 컬러의 육각 타일 마감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욕실입니다. 한쪽에는 욕조가 배치되어있고 젠다이와 수납을 위해 설치한 거울장으로 개방감을 살렸습니다.

특히 감각적인 플랩형 미러 수납장과 벽부등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연출했습니다.



휴지걸이와 행거는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협소한 공간을 알차게 구성한 아늑한 분위기의 부부욕실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구분해준 부부욕실입니다. 변기 위에는 선반과 슬라이딩 거울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바닥 타일과 깔끔한 도장마감의 발코니




거실과 방까지 이어지는 긴 발코니는 수납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타일 마감과 도장을 했고 감각적이면서도 심플한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