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3대가 함께 살아요! 40평대 아파트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대림,경동
후스인
서울 강서구 허준로
시공비 : 4100~42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9일
후스인



1인 가구가 계속 늘어가는 추세로 대가족을 찾기 어려워지면서 북적북적한 식사시간과 세대 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대가족이 그리워지고 있습니다. 같이 사는 것부터 추억이 되고 그만큼 행복도 커지는 한 지붕 아래 대가족!

이번에 소개해 드릴 사례는 3대가 함께 사는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 다 같이 사용하는 거실과 주방은 화이트 컬러로 화사하게 꾸며주어 단란한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각자의 시간과 공간 또한 중요시 생각하여 각 방에는 개성을 담아 꾸며주었습니다.


바로 여기, 할아버지, 할머니, 부부, 자녀 2명까지! 무려 3대가 함께 사는 화목한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슬라이딩 중문과 간접조명의 설치로 깔끔하면서 화사하게 맞이해주는 현관




원슬라이딩 중문을 설치하여 깔끔하게 공간 분리를 해주었으며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의 신발장과 작은 소품들로 꾸밀 수 있는 전시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한쪽에는 넓은 전신거울을 설치하였으며, 신발장 하부를 띄워 간접 조명을 설치하여 화사하게 맞이해주는 현관을 완성시켰습니다.




대가족인 만큼 넓고 화사하게! 화이트톤의 거실




가족구성원이 많은 만큼 다 같이 모여 있는 화목한 공간을 연출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을 사용하여 화사함을 더해주었습니다. 발코니 확장 대신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밝고 시원한 개방감을 주었으며,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월과 밝은 조명의 설치로 예술적인 거실을 연출해주었습니다.



등박스를 설치하여 밝고 화사한 거실을 완성시키는 동시에 세련미를 더해주었습니다. 야간이나 분위기 전환을 하고 싶으실 때 메인 조명을 끄고 등박스 조명만을 사용하여 포근하고 아늑한 거실로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단란한 주방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확장 공사를 통해 더욱 더 넓은 주방을 만들었으며,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하여 화목한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을 완성시켰습니다.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벽선반과 넓은 하부장이 설치되어 있어 인테리어부터 실용성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공간입니다. 간접조명과 블랙의 노출 후드를 설치하여 포인트를 줌으로서 세련된 주방을 연출하였습니다.




개인의 공간도 중요해요! 각각의 취향을 담아낸 침실 공간



3대가 같이 사는 만큼 가족 구성원이 많아 각 방마다 취향을 담아 꾸며주었습니다. 화장대와 붙박이장이 같이 설치되어 있어 공간 활용과 함께 깔끔함을 더해주었습니다.



화사한 파스텔톤의 핑크컬러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한쪽에는 넓은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 확보와 깔끔함을 더해주었습니다.




다양한 공간 활용과 벽지 컬러로 꾸며 준 아이 방 인테리어



시원한 청록색 컬러의 벽지로 꾸며 준 아들 방입니다. 파티션 설치로 스터디 공간과 침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분해주었습니다.




사랑스러운 딸아이의 방으로 밝은 핑크톤의 벽지로 꾸며주었습니다. 화이트톤의 넓은 붙박이장과 화장대를 설치하여 아이의 로망을 실현시켜주었으며, 침대 위쪽에는 간접조명으로 때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확장공간을 이용하여 책장을 설치함으로써 공간 활용을 하였으며, 책상 위쪽에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다른 타일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욕실



유리 파티션의 설치로 공간을 샤워부스와 세면공간을 구분시켜주었으며, 미러 슬라이드장과 젠다이를 설치하여 편리함을 더해주었습니다. 바닥은 포세린 타일로 마감하여 깔끔한 욕실을 완성시켰습니다.



안방안에 위치한 욕실로 비앙코 카라라 타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공간을 다양하게! 싱크볼 설치로 실용성 있는 베란다



베란다에 싱크볼을 설치함으로써 수납이 편리하며 공간을 알차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