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순백을 사랑한 주부의 로망실현! 52평 집

무료견적 신청
e편한세상남양산2차
라인건축
경남 양산시 동면 금오13길
시공비 : 5000~52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20일
라인건축



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 다양한 조명 디자인으로 지루할 틈이 없는 화이트 인테리어


화이트 인테리어는 다 같다고 생각하시나요? 같은 화이트 톤이라고 해도 다양한 분위기와 질감 등이 있어 절대 지루하지 않은 컬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화이트 인테리어에서 많이 사용되는 비앙코 타일과 다양한 조명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있는 아파트 인테리어가 되었습니다. 공간마다 다른 스타일의 조명으로 다채로움을 주었고 욕실에는 골드와 블랙으로 화려하거나 시크한 느낌의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보는 재미가 있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52평 화이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확장감을 주는 마감재와 거울까지 더해 개방감이 극대화되는 화이트 톤 현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은은한 매입등은 순백의 공간을 아늑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현관이 다소 길어 한쪽 벽면에는 바닥을 띄운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고 반대편에는 벽면을 감싸는 큰 거울을 붙여 공간에 확장감을 부여했습니다.




그레이 3연동 중문으로 외부와의 공간 구분해주고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까지 마련한 복도



차분한 그레이 톤의 3연동 중문으로 개방감이 있으면서도 외부와의 공간 구분을 확실히 해줍니다.



반대편 복도는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실용적인 공간이 되었습니다.




발코니 확장으로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고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분위기까지 더한 거실




비앙코 타일 마감으로 하얀 공간에 지루함을 없앤 거실은 발코니를 확장하여 개방감이 더욱 극대화됩니다. 양쪽 천장에는 다운라이트 박스와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호텔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고 낮은 거실장을 제작하여 미니멀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감각적인 가구와 컬러 배치로 완성한 다이닝과 주방





일반적으로 갤러리 같은 곳에서 사용하는 다운라이트를 다이닝 공간과 주방에 사용하여 조금은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입니다. 양옆으로는 조명 박스를 제작하여 수납을 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상부장을 일부만 설치하여 답답함을 줄였고 심플한 화이트 톤 공간에 은은한 벽부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한쪽에는 냉장고장을 제작하여 부족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개성 있는 조명으로 심플한 공간 살리는 침실




큰 창이 있어 좋은 차분한 연그레이 벽지 마감의 침실입니다. 침대가 놓일 자리에 골드 포인트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부티크 호텔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숨어있는 구조가 매력적인 화이트 톤 방



방의 구조가 조금 독특한 공간입니다. 벽지의 컬러를 다르게 하여 공간을 구분해주었고 창쪽에는 심플한 레일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애매한 구조의 방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한 좋은 예



집의 구조가 애매하다면 참고할만한 사례입니다. 심플한 화이트 톤 공간에 수납장을 두어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접시 모양의 독특한 조명으로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비앙코 타일에 골드로 포인트를 준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공용욕실




비앙코 타일 마감과 골드 포인트가 매력적인 공용욕실입니다. 욕조는 조적을 쌓아 일반적인 욕조보다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욕실 또한 비교적 반사가 많이 되는 타일의 특징을 고려하여 은은한 간접조명과 매입등을 설치하여 눈부심을 방지했습니다.



조적을 쌓아 선반으로 사용한 수 있는 젠다이 앞에는 모던한 디자인의 세면대와 골드 컬러의 수전을 배치하였습니다.




욕실 액세서리 또한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화려한 느낌을 준 욕실입니다.




우물천장에 간접조명으로 특별함을 부여한 화이트&블랙 컬러의 부부 욕실




블랙 프레임의 통유리 마감으로 샤워공간을 마련한 화이트&블랙 컬러 마감의 부부 욕실입니다. 공간을 구분되어있지만 전혀 답답한 느낌이 없고 수전과 젠다이 상판을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샤워부스 안에 있는 수전과 선반, 그리고 세면대 수전까지 블랙 컬러의 제품을 설치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