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앤티크가구와 크림색의 앙상블!44평 아파트

무료견적 신청
서초래미안
한샘리하우스송파점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65길
시공비 : 5900~6000만원|
스타일 : 심플,엔틱|
기간 : 28일
한샘리하우스송파점
|02-420-3336
| blog.naver.com/ik_hanssem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공간을 만들고 싶어요


두 가지의 콘셉트를 믹스매치한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것이겠죠? 화이트 톤보다는 따뜻하고 베이지 톤보다는 밝은 미색, 바로 크림색으로 은은하고 아련한 공간을 완성했는데요. 거기에 앤티크한 가구 매치와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모던 앤티크한 스타일의 집이 탄생했습니다.


아련한 크림색의 공간에 고풍스러운 앤티크 가구가 더해져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44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차가운 화이트보다 따뜻한 크림색으로 아늑함을 살린 현관



공간을 넓고 쾌적해 보이게 하는 대표적인 컬러는 화이트입니다. 하지만 화이트 톤을 잘못 사용하면 차가운 느낌과 함께 휑한 공간이 될 수 있는데요. 그보다는 좀 더 따뜻한 컬러인 크림색으로 전체적인 공간을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연출한 현관입니다. 거기에 은은한 조명을 더했고 몰딩 마감의 비대칭 양개도어를 설치하여 센스있는 공간 연출을 했습니다. 한쪽에는 현관장을 제작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손잡이에 디테일을 살려 공간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웨인스코팅으로 심플한 공간에 포인트를 준 아트월



우아함의 대명사인 웨인스코팅은 자칫 남발하면 과할 수 있는데요. 심플한 벽면에 포인트로 들어간다면 밋밋했던 공간이 화사해지겠죠? 거기에 내추럴한 소품까지 더해져 앤티크한 공간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집니다.




앤티크한 가구 배치로 클래식한 분위기 내기




크림색의 공간에 짙은 우드 컬러의 앤티크한 화장대와 거울을 배치하였는데요. 디자인 또한 고풍스러운 느낌이어서 더욱 멋스럽습니다. 화장대 위에는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을 진열해두었습니다.




평범함을 거부하는 가구 매치와 컬러 조합의 거실




같은 크림색의 포셀린 타일 마감과 벽지 마감으로 밝은 공간이지만 뭔지 모르게 아련함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미색의 컬러를 사용하였기 때문일텐데요. 그와 반대로 가구는 짙은 톤으로 매치하여 가벼울 수 있는 공간에 무게감을 주면서도 고풍스럽고 중후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가구배치로 더욱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발코니를 확장하여 좀 더 개방감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천장과 벽에는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마감을 하였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듯 톤이 정리되어있는 공간이 멋스럽습니다.




멋스러운 샹들리에로 앤티크한 느낌을 살린 다이닝




앤티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샹들리에를 매치하여 공간을 완성한 다이닝 공간입니다. 가구 또한 우드 마감의 짙은 컬러가 돋보이는데요. 크림색의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특히 샹들리에는 자연스러운 나뭇잎 형대와 크리스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내추럴하고 앤티크한 분위기를 내는 데에는 제격입니다.




빌트인 주방가구로 더욱 깔끔하고 심플해 더욱 매력적인 모던 스타일의 주방



역시 주방 또한 같은 크림색으로 완성하였는데요. 일자 주방과 아일랜드 키친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구성하였습니다. 한쪽에는 펜트리를 제작하여 수납공간이 안보이도록 했고 벽면에는 수납장과 후드만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또한 주방가구가 빌트인으로 되어있어 더욱 군더더기 없는 주방입니다.




포근한 햇살이 들어올 때 더욱 행복해지는 화이트 톤의 아늑한 침실




이 공간에 있으면 마치 한편의 드라마의 여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짙은 그레이 톤 벽지와 침대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준 침실입니다. 부부의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싱글 침대를 두개로 배치하였습니다. 벽면에는 앤티크한 스타일의 화장대를 두어 전체적인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예뻐지는 공간에도 신경을 써야죠! 골드로 포인트를 주어 화려함을 더한 파우더룸




화장대 앞 은은한 조명 아래에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거울을 봅니다. 예쁜 얼굴도 더 예쁘게 보이는 공간. 화이트 톤의 모던한 수납장과 골드 포인트 거울과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제작가구로 실용성을 살린 베이지 톤의 차분한 자녀방



차분한 베이지 톤의 벽지와 가구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한쪽에는 무광 화이트 톤의 붙박이장을 제작하여 넉넉한 수납공간 또한 확보했습니다.




내추럴한 우드 가구배치로 편안한 분위기의 자녀방



발코니 확장으로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자녀방입니다. 내추럴한 우드 마감의 가구를 배치하였고 창가에는 연그레이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채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여기에도 역시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고풍스러운 가구와 수납장으로 완성한 그레이 톤의 서재




우드와 크림색의 조화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서재입니다. 자녀방의 가구보다는 좀 더 중후한 느낌의 가구를 배치하였고 잡동사니를 보관할 수 있는 갤러리장 마감의 붙박이장을 설치하였습니다.




같은 톤이지만 다른 분위기로 연출한 두 개의 욕실



투명한 유리 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마련한 부부욕실은 연한 베이지 톤의 타일 마감과 화이트 톤 욕실가구 배치로 은은한 미색이 멋스러운 공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세면대 밑에는 수납공간이 있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합니다.



공용욕실 또한 미색으로 은은하게 연출했는데요. 부부욕실과는 다르게 작은 타일 마감으로 질감을 좀 더 도드라지게 했고 욕조에는 유리 파티션으로 물이 튀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이 욕실에서 가장 눈에 띄는 요소는 바로 수전인데요. 공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브론즈 컬러의 수전을 매치하였습니다. 또한 선반이 딸려있는 거울을 배치하여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