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10년만에 체리색벗은 아파트,극적 비포애프터

무료견적 신청
숲속마을동탄모아미래도1단지
레몬인테리어
경기 화성시 동탄숲속로
시공비 : 2700~28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심플|
기간 : 20일
레몬인테리어



누구나 새로운 주거공간에 대한 꿈을 가지고 다른 사람의 집과는 비교도 안되는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원합니다. 그러나 한번 인테리어를 하면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기 때문에 질리지 않는 무난한 스타일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집은 10년도 더 지난 올드하고 칙칙했던 체리색 가구와 색이 바랜 꽃무늬 벽지로 마냥 어두워 보였던 공간을 전부 걷어내고 모던과 클래식을 적절히 믹스 매치하여 유행을 타지 않는 공간으로 바뀐 비포 앤 애프터입니다. 드러워 보이는 크림색 벽과 헤링본 마루, 포근해 보이는 커튼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35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중문이 설치된 현관 복도에 시각적으로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하였습니다. 화려한 조명 대신 무난한 스타일의 다운라이트를 설치하여 깔끔한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누구나 좋아하는 헤링본 마루로 시선고정!



▲시공전



기존에 발코니 확장이 되어있던 거실이지만 붉은색의 바닥과 색이 바랜 벽지 때문에 빛을 발하지 못했던 공간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거실 바닥 전체를 헤링본으로 시공하여 더욱 넓어 보이며 밝은 모노톤의 벽지와 타일, 화이트 천장이 심플하면서도 화사한 거실 공간으로 연출되었습니다.





답답해 보였던 조명을 제거하고 매립등을 설치하여 깔끔한 천장을 연출하였습니다. 거실 아트월은 벽지 대신 잔잔한 무늬가 돋보이는 타일로 마감하였고 다운라이트를 설치하여 아트월이 돋보이도록 연출해 주었습니다.




올드하고 칙칙한 주방에서 모던하고 화사한 주방으로 변신했어요


▲시공전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써야 할지 난감한 모습을 보였던 주방 공간입니다. 칙칙하고 촌스러운 갈색 가구들을 전부 걷어내고 새롭게 리모델링 하였습니다.



모던하고 화사한 화이트 싱크대가 돋보이는 주방입니다. 자 형태는 하나의 독립된 주방 공간으로 완성되었으며 아일랜드 대리석 상판이 바닥까지 내려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공간으로 연출되었습니다.



모던한 박스형태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고 현관이 보였던 유리벽을 불투명한 유리로 교체하여 공간을 완전히 분리해 주었습니다.




색이 바랜 꽃무늬 벽지는 이제그만~ 밝은 모노톤 벽지로 생기 가득한 침실을 만들어요



▲시공전



거실과 똑같은 헤링본 바닥으로 마감했지만 두 개의 창문이 있어 더 넓어 보이며 탁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침실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모던과 클래식이 적절히 믹스 매치된 공간에 포근함을 연출해주는 커튼을 달아주었고 모서리 공간에 수납장을 만들어 실용성을 더해주었습니다.




침실과 연결된 파우더룸도 화이트 가구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포근하고 차분해 보이는 커튼과 간결하고 모던한 문과 벽지로 마감되었습니다.




어둡고 곰팡이 가득했던 욕실에서 화사한 노모톤 욕실로 바뀌었어요



깔끔한 모노톤의 타일이 돋보이는 욕실 공간입니다. 거울 수납장과 젠다이도 교체하여 깔끔한 수납공간으로 마련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은정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