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출구없는 시크한매력에 흠뻑!62평 주상복합

무료견적 신청
더샵스타시티
(주)장식가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시공비 : 6000~7000만원|
스타일 : 모던,믹스&매치|
기간 : 30일
(주)장식가



시크하고 오묘한 매력의 디자인하우스 온라인집들이


시크하다는 단어는 원래 멋지고 세련됐다는 뜻인데요. 패션, 뷰티, 공간 등 굉장히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하는 단어입니다. 이러한 '시크하다'라는 말이 공간에 접목이 되면 어떤 분위기를 자아낼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블랙앤 화이트 톤을 기본으로 하여 각각의 공간에 포인트 요소를 과하지 않게 꾸몄습니다. 시크한 공간에 절제미가 더해져 출구 없는 매력을 뽑내는 62평 주상복합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시공전 평면도


▲3D 이미지(시공후)




은은한 화이트 톤의 아치형 통로를 제작한 현관


▲3D이미지



깔끔한 화이트 톤의 바닥을 띄운 현관장과 외출 전 용모를 정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골드를 포인트로 한 망입유리와 블랙 마감의 현관 도어로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웰컴공간입니다.


▲3D이미지



비움의 미학이 무엇인지 잘 보여주는 은은한 미색의 공간입니다. 클래식한 아치형 입구와 개방감을 위한 파노라마 창이 인상적입니다



한쪽에는 방으로 들어가는 입구와 TV를 설치하였습니다.





눈이 부신 조명은 그만, 벤치 밑 간접조명으로 센스가 돋보이는 복도




긴 복도의 장점을 살린 벤치 밑에 밝은 간접조명을 설치하였고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마감으로 개방감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천장에는 매입등으로 차분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절제의 미학이 드러나는 공간



시크함이 느껴지는 블랙 여닫이문에 골드 포인트를 주어 절제된 미를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전창으로 개방감이 극대화되고 고급스러운 미색 마감이 돋보이는 시크, 모던한 거실




화이트 톤 공간에 크림색의 포셀린 타일 마감으로 밝고 개방감이 한 번에 느껴지는 거실은 전창으로 그 느낌이 극대화됩니다. 주방까지 개방되어있는 구조라서 더욱 시원해 보입니다. 천장은 우물천장으로 제작하였고 간접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주방입니다.




거실 한쪽에는 공간에 맞게 제작한 수납장을 배치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어두워서 더욱 고급스러운 중성적인 매력의 블랙 주방


▲3D이미지




벽 쪽으로는 펜트리를 배치하고 아일랜드 키친을 제작하여 자유로운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한 시크한 블랙이 매력적인 주방입니다. 천장에는 수납공간과 와인잔 랙을 설치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안쪽으로는 맞춤 제작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싱크대가 설치되어있는데요. 일반적인 주방과는 다른 매력으로 계속 보게 되는 공간입니다. 따뜻한 컬러의 은은한 조명을 매치하였고 특히 아일랜드 키친 위에는 라인조명으로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주방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그린 톤의 포인트 벽지와 골드 포인트 조명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부부 침실


▲3D이미지



차분한 그린 컬러 벽지로 포인트를 준 순백의 부부 침실입니다. 벽부등과 천장 조명을 같은 것으로 매치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안쪽으로는 파우더룸과 욕실이 있는 구조이며 우물천장으로 제작한 천장에는 사이드에 매입등을 설치하여 좀 더 풍부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이 방의 매력은 바로 바깥쪽으로 나있는 큰 창인데요. 창 때문에 답답함이 전혀 없고 채광이 좋다고 합니다. 벽에는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바닥은 밝은 우드 톤의 마루 마감을 하였고 콘센트와 문을 블랙으로 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사랑스러운 핑크색과 샹들리에로 꾸민 밝은 톤의 방


▲3D이미지



파티션으로 공간을 구분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이 방은 투톤 마감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한쪽에는 앤티크한 포인트를 준 붙박이장으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다크한 컬러로 중후하고 시크한 매력 발산하는 모던 스타일의 방


▲3D이미지




순백의 화이트 톤 공간이 있었다면 여기는 올블랙의 시크한 매력을 지닌 방입니다. 전체적인 공간을 블랙으로 마감하기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요. 과감한 선택으로 이 집만의 매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벽을 채우는 긴 테이블을 배치하였고 반대편에는 붙박이장과 수납장을 배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자칫 답답할 수 있어 전신거울을 설치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창가에는 침대를 두어 편안한 잠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일자 타일 시공으로 평범함을 거부한 화이트 톤 공용욕실


▲3D이미지



바닥을 띄워 개방감을 살린 화이트 톤 세면대 수납장과 라운딩 형태의 욕실 가구가 돋보이는 욕실입니다. 한쪽에는 샤워부스를 마련하여 쾌적한 공간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벽 선반과 세면대 상판은 컬러감이 있는 마감재로 포인트를 주었고 원형 세면대와 함께 블랙 수전과 거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특히 보통은 중앙에서 내려오는 조명과 달리 코너를 비추는 조명으로 디자인 센스가 잘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일반적인 타일이라도 어떻게 시공하느냐에 따라 그 느낌은 천차만별입니다. 직사각형의 화이트 톤 타일을 세로로 시공하여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었고 코너에는 욕실 액세서리를 설치하였습니다.




모던 앤티크 스타일로 연출해 부티크 호텔같은 부부 욕실


▲3D이미지




공용 욕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부부 욕실입니다. 한쪽에 욕조를 배치하여 좀 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고급스러운 블랙 톤의 대리석과 골드 포인트 거울로 모던 앤티크 스타일의 공간이 탄생하였습니다. 수납을 할 수 있는 세면대 부스를 설치했고 큰 사이즈의 직사각형 타일 마감으로 벽면은 비교적 심플한 마감을 했습니다.



욕조 맞은편에는 샤워부스를 설치하였는데요. 골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