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전격변신! 거실 비포애프터 인테리어사례 모음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눈에 확 띄는 확실한 변화를 원해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변화에 열광하고 좋아합니다. 위 사진에 인테리어 하기 전과 후의 눈에 확 띄는 온도 차이가 보이시나요? 촌스러운 꽃무늬 벽지에서 나뭇결이 살아있는 고급스러운 거실로 탈바꿈 하였습니다.


좁고 칙칙한 거실 말고 온 가족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화목한 공간으로 변신한 거실 인테리어 사례들을 소개합니다.




나한테도 좋고 반려동물한테도 좋고! 모두가 행복한 북유럽풍 거실


▲시공전


따스한 햇볕은 잘 들어오지만 정리가 되지 않아 너무 아쉬운 시공 전 모습입니다.


▲시공후



▲시공후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사용하여 공간이 넓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주었으며, 발코니를 확장한 공간에는 테이블을 설치하여 홈카페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이제는 좁고 답답한 거실이 아닌 깔끔한 북유럽풍 거실로 재탄생하였습니다.


▲시공후


정리가 되지 않아 반려동물이 있을 공간조차 넉넉하지 않았던 시공 전 모습은 잊어버리세요! 이제 귀염뽀짝한 댕댕이와 함께 즐거운 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체리색에서 탈출하라! 분위기 있는 거실 인테리어로 변신


▲시공전


그놈의 체리색! 지긋지긋한 체리색에서 제발 벗어나게 해주세요... 마감재 색감이 강렬하면 공간이 좁아 보이며 가구 선택의 폭이 좁아지며 어둡고 칙칙한 거실이 될 수 있습니다.


▲시공후


정말 놀라운 변화 아닌가요? 여기가 카페인지 집안 거실인지 헷갈리시죠? 카페처럼 큰 테이블과 여러 조명으로 분위기 갑인 거실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시공후


무의미한 거실 공간보다는 넓은 오픈형 수납장을 설치하여 공간을 취향대로 다양하게 꾸미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작전명, 촌스러운 꽃무늬 벽지를 없애라!


▲시공전


아직도 꽃무늬 벽지가 존재하는 집이 있나요?! 안 그래도 좁은 공간이 정신없이 프린팅 된 꽃무늬 벽지는 더욱 더 공간을 좁아 보이게 한답니다. 90년대 유행했던 화려한 꽃무늬 벽지 이제 쎄굿바이-


▲시공후


위에 보여드렸던 공간과 정말 같은 곳 맞나 싶으시죠? 부드러운 크림톤의 색감으로 아늑한 분위기의 거실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바깥 풍경이 잘 보일 수 있도록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시공후


나뭇결이 돋보이는 마루로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거실을 연출하였습니다. 현관문과 거실 사이에 새로 리폼한 파티션을 설치하여 깔끔하면서 세련된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무난함의 끝에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변신!


▲시공전


화이트톤과 넓은 창으로 크게 흠은 없지만 매력이 없어 쉽게 실증 나는 인테리어입니다.


▲시공후


▲시공후


기존의 답답한 거실을 해결하기 위해 화이트톤과 양쪽으로 곧게 뻗은 조명을 사용하여 공간을 더욱 화사하고 넓어보이게 해주었으며, 발코니 확장공간에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아늑한 홈카페 공간을 만들어 잠깐의 휴식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어둡고 칙칙한 거 말고 따사로운 햇볕을 맞이하고 싶어요!


▲시공전


거실에 넓은 창은 있지만 답답한 공간, 크게 구조를 바꾸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시공후


넓고 깔끔한 거실을 위해 화이트톤으로 꾸며주었습니다. 창문에는 개방감을 줄 수 있는 폴딩도어식의 깔끔한 우드 셔터를 설치하여 따스한 햇볕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시공후


화이트인테리어에 햇볕이 쏟아지니 공간이 정말 화사해 보이지 않나요? 공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던 시공전과 완전히 뒤바뀐 모습입니다. 여러분들도 효과적인 인테리어로 새로운 시작을 만들어갈 공간을 꾸며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