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후회없는 귀농을 위한 전원주택 구입 요령

무료견적 신청
썬샤인빌
예지움컨설팅
경기 양평군 옥천면 백현길
스타일 : 내츄럴|
기간 :
예지움컨설팅



도시를 벗어난 전원주택생활은 삶의 로망이지만 그 선택을 후회하게 만드는 현실적인 문제는 뭐가 있을까?


하늘 한번 바라보기 힘든 도시생활에 숲 자락 속에 안겨 휴식과 힐링을 할 수 있는 전원주택생활은 누구나 꿈꾸는 삶인데요. 막상 전원생활을 시작해보면 낭만과는 다른 현실적인 문제로 후회하게 됩니다. 실패 없는 전원주택 구입을 위해 주의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실제 전원주택 사례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주택 구매 시 주의할 점 3


1. 주택이 평지에 위치하는지 확인하기

많이들 선택하시는 변두리와 경사면에 위치한 주택은 상대적으로 높아 자연환경과 풍경은 좋지만 출퇴근 교통문제와 특히 눈이 많이 오는 겨울철은 제설과 빙판으로 차량 운행 문제, 대중교통 사용 불편으로 주거생활에 큰 문제를 갖게 됩니다. 반면 평지에 위치한 주택은 걸어다니기도 편하고 경사면에 비해 상대적으로 문제가 덜 합니다.


2. 주변 시설과 도로 교통상황 확인하기

보통 귀농이나 귀촌을 하시는 분들은 도시생활을 하다 떠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편리한 도시생활과 상반되는 생활에 불편함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구매 전 주변환경을 자세히 둘러보시고 시내 접근성이 좋고 대중교통 이용이 편한곳을 선택하신다면 도시의 편리한 생활과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함께 누리실 수 있습니다.


3. 너무 넓지 않은 면적 선택하기

크지도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크기의 주택을 선택하셔야합니다. 특히 드넓은 마당을 꿈꾸며 선택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너무 넓으면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적당한 크기를 선택하셔서 소소한 텃밭을 가꾸며 행복한 전원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매물정보


준공일자 2018년 8월

주소 양평군 옥천면

대지면적 240.00

연면적 130.00/130.00㎡

구조 철근콘크리트

지상/지하층 2층/-층

주차 2

난방 도시가스

특징 옥천면은 양평의 교통복지지역으로 주택 5분 거리에 중부내륙고속도로 양평 ic가 위치해 있으며, 양평역 KTX와 전철(경의중앙선) 및 기차 이용 가능합니다. 적당한 크기의 마당으로 관리가 편하며 자연환경과 생활권이 좋은 곳으로 편리한 전원주택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입면도




도시와 맞먹는 편리한 교통에 동화 속 그림 같은 외관까지! 로망이 현실로




보통 도시생활에 질리고 지쳐 눈에 보이는 산 좋고 물 좋은 풍경만 보고 주택을 선택한 뒤 도시와 멀고 도로가 열악하여 불편한 생활로 후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옥천면에 위치한 이 주택은 양평시내까지 불과 5분 거리, 대형마트부터 병원, 은행, 학교가 자리 잡고 있어 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바깥에는 벤치가 있어 운치도 있고 담소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선선한 바람을 느끼고 드넓은 마당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시간을 가져보세요.




외관은 소재까지 완벽한 고급벽돌로 마감하였으며 내추럴한 우드느낌의 현관문까지 더해져 다가서는 순간부터 자연의 느낌을 받게 해줍니다.



바닥을 띄운 깔끔한 화이톤의 신발장과 귀여운 물방울무늬가 담긴 3연동 슬라이드 중문으로 맞이해줍니다.




절전형 등과 시스템에어컨으로 똑똑한 거실 만들기!



관리 비용이 많은 나오는 주택을 배려하여 모든 조명은 절전형 LED등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전기세 비용 절감과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똑똑한 인테리어로 가성비 갑 전원생활을 해보세요~





전체적으로 빛과 환기, 통풍을 중요시 여겨 창문을 많이 배치하여 쾌적한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천장에는 공간 차지를 하지 않고 차가운 공기 특성상 빠른 속도로 시원해지는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 걱정 없이 지내실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주방은 분위기 있는 진그레이톤으로 꾸며주었습니다. ‘자 형식의 오픈형 주방으로 가림막 없이 배치되어 있어 넓어 보이며 펜던트 조명과 레일조명으로 화사하게 밝혀주었습니다.




상부장은 화이트 하부장은 그레이로 컬러를 다르게 하여 지루해 보이지 않으며 수납공간을 확보해주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내추럴한 느낌의 마루목 계단입니다. 우측에는 수납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소한의 동선으로 2층을 올라가면 양쪽으로 각 방의 문이 나옵니다.





계단을 올라 각 방문이 연결되어 있으며 복도에도 작은 창이 배치되어 있어 따사로운 햇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실크벽지와 방안 가득 빛을 담아주어 자연광을 맘껏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각 방마다 벽지 컬러를 다르게 하여 개성을 주었으며, 넉넉한 붙박이장을 배치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해주었습니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공간분리를 해주었습니다.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집안에 총 3개의 욕실이 있습니다. 1층에 12층에 2개로 나뉘어져 있으며 심플한 그레이톤의 타일로 깔끔하게 맞추었습니다.



도시처럼 편안한 입지! 도로여건도 좋고 기본 생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어 있으며, 나의 사회생활과 아이들의 교육에도 불편이 없는 주택, 양평군 옥천면에 위치한 썬샤인빌은 어떠신가요~?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