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미니멀에 크림 한스푼, 29평 화이트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솔빛마을동탄쌍용예가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시공비 : 2800~2900만원|
스타일 : 미니멀,심플|
기간 : 17일
아르떼인테리어
|031-294-1114
| artedesign.kr



홈스타일링에 부드러운 크림 한 스푼을 더했어요.


부드러운 바람이 기분 좋게 살랑이는 가을, 라떼처럼 부드럽고 평온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만나보려 합니다. 비움의 미학, 미니멀 라이프를 원하시는 분들 어서 모이세요! 화이트와 베이지톤으로 가을 감성을 그대로 유지해주며 마음에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를 보면서 비움의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HOUSE PLAN


면적 99㎡ (29평)

바닥재 강마루

도배 고방과 거실 전체시공 - 실크벽지

샷시 시전체 내/외부 창호 필름

공사시간 17일

특징 어둡고 칙칙한 시공전과 달리 차분하고 은은한 컬러의 선택으로 공간이 더욱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으며 가구를 최소화하여 여유로운 분위기와 마음에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입니다. 또한 주방에는 기존에 없었던 가벽을 설치하여 공간을 깔끔하게 분리해주었습니다.


▲3D




집의 첫인상! 화사하게 맞이해주는 화이트톤의 현관



집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화사한 현관이 맞이해주며 투명한 유리의 여닫이 중문을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면서 단열과 방음에 신경 써주었습니다. 진그레이톤의 현관문과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톤으로 모던한 현관을 완성시켜주었으며 무늬가 있는 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요즘은 미니멀리즘이 대세! 모든 걸 최소화한 화이트톤 거실


▲시공전





거실은 차분하고 아늑한 화이트톤을 바탕으로 가구를 최소화하여 미니멀리즘한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가구의 최소화와 심플한 화이트톤으로 스타일링하여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미니멀라이프 4인 가족을 위해 화이트톤을 바탕으로 여러 개의 매입등 조명을 설치하여 부드럽고 유연한 거실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발코니 공간 활용하기! 확장 공간에 다이닝룸 만들어주기



베란다 확장으로 넓혀진 곳을 완성도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4인 가족의 화목한 식사 자리를 위한 다이닝 공간을 만들어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천장에서 내려오는 조명으로 식사공간을 화사하게 밝혀주었습니다.




없던 공간도 있게 만들었어요! 가벽설치로 공간 분리하기


▲시공전



섀시로 구성되어 있던 발코니 공간에 가벽을 설치하여 훨씬 더 깔끔한 주방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화이트&베이지톤의 조화로 부드러운 크림 같은 깔끔한 주방



넓지 않은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자 구조로 배치하였으며, 부드러운 크림톤과 화이트톤을 사용하여 조화롭고 안정된 공간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무난한 컬러 선택으로 질리지 않는 베이직한 공간을 완성시켰습니다.




한쪽에 작은 아일랜드 식탁이 배치되어 있어 간단한 식사자리를 마련해주었으며 귀여운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아요! 수납부터 디스플레이까지 완벽한 복도




흔히 지나칠 수 있는 복도에 포인트 액자를 두어 눈을 즐겁게 해주며 화이트톤의 수납장을 디스플레이하여 편리한 수납공간까지 갖춘 복도를 연출하였습니다.




드레스룸 필요없다! 방안에 넓은 붙박이장이 킬링파트!





한쪽 전체를 붙박이장으로 넓게 설치해주었으며, 화이트를 바탕으로 네이비컬러의 커튼을 달아 감각적인 컬러 매치로 색감 대비를 주었습니다. 흠 잡을 곳 없는 심플한 공간으로 쾌적한 보금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예뻐지고 멋있어지는 공간! 화이트톤으로 화사하게 비춰주는 파우더룸




안방과 욕실 사이에 파우더룸이 위치해있으며, 수납장과 거울, 조명으로 간단하게 이루어진 미니멀리즘한 공간으로 꾸며주었습니다. 둥글게 라운드 진 거울로 부드럽고 깔끔한 파우더룸을 완성하였습니다.




지친 몸을 위로해줄 화이트톤의 미니멀한 욕실


▲시공전




하루의 묵은 때를 벗기고 지친 몸을 위로 밥는 공간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는 욕실입니다. 벽면과 바닥이 맞닿는 부분까지 이어주는 패턴 타일로 섬세한 디테일까지 돋보이는 안방 욕실입니다.



온전한 쉼, 편안한 휴식을 위해 화이트톤으로 맞추어 미니멀한 욕실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세면대와 욕실, 벽 선반까지 화이트컬러로 맞추어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