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두 자녀를 위한 도심 속 모던 전원주택

무료견적 신청
경서동주택
하우스톡
인천 서구 경명대로
스타일 : 내츄럴,모던|
기간 : 100일
하우스톡



사랑스러운 두 자녀와 함께 사는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2층 단독주택입니다. 작은 미니정원에서는 전원생활에 여유를 만끽할 수 있고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멀리까지 내다볼 수 있는 테라스가 인상적인 집입니다. 또한 사용자를 최대한 배려하여 공간 구성을 하였고 작은 요소 하나까지 섬세한 손길을 거쳐 높은 퀄리티의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사랑스러운 자녀가 있는 네가족의 만족도 높은 모던 스타일의 2층 도심 단독주택을 소개합니다.




HOUSE PLAN


규모 지상 2층

용도 단독주택

연면적 179.19㎡(54.18PY)

1층 111.70㎡(33.79PY)

2층 67.40㎡(20.39PY)

구조 경량목구조

마감재 지붕(이중그림자슁글), 외벽(스타코플렉스, 컬러강판, 인조석), 창호(독일식시스템창호), 내벽(실크벽지), 바닥(강마루_동화자연마루), 위생가구(아메리칸스탠다드), 내부도어(ABS_영림도어), 조명(렉스조명_LED), 현관중문(슬라이딩도어), 난방(도시가스), 계단(월넛, 평철난간)




▲1층 평면도


▲2층 평면도




3가지의 마감재로 다양한 질감을 선사한 모던 스타일의 외관



모던 스타일의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는 인천에 위치한 2층 단독주택입니다. 화이트 톤 스타코플렉스와 인조석을 더해 모노톤이지만 다양한 질감으로 다채로움을 주었습니다.



특히 작은 정원과 현관 입구에는 석재데크와 현무암 디딤석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골드 포인트가 매력적인 화이트 톤 현관




화이트 톤 공간에 마블 타일 마감과 양쪽으로는 넉넉한 수납장을 배치한 현관입니다. 우물천장에는 은은한 간접조명과 함께 포인트가 되는 현관등을 설치하였고 진그레이 수납장 위에는 골드 포인트 거울과 아기자기한 스타일링으로 편안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간접조명을 켰을 때와 껐을 때의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지붕의 형태를 그대로 담고 큰 창이 있어 개방감이 돋보이는 복층 거실




지붕의 형태를 그대로 살리고 2층까지 개방한 거실은 고측창으로 개방감이 극대화됩니다. 화이트 톤으로 자칫 차가울 수 있는 공간은 따뜻한 우드 강마루 마감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독일식 시스템 창호로 마감하여 큰 창이지만 단열과 공기 순환이 잘 되도록 했습니다. 현관부터 이어지는 천장에는 시스템에어컨과 매입등, 간접조명 등을 설치하였습니다.




1층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멀바우 마감의 몰딩과 평철난간으로 개방감과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동시에 개방감이 극대화됩니다.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맞춤 제작하여 만족도를 높인 소통하는 주방과 다이닝



기성 가구가 아닌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제작한 주방입니다. 밝은 톤의 주방가구와 고급스러운 대리석 타일 마감으로 개방감이 극대화되고 내추럴한 다이닝 테이블을 매치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ㄷ자 구조로 되어있어 소통이 자유롭도록 했고 냉장고장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깔끔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주방 옆 펜트리에는 세탁기 등을 둘 수 있는 다용도실로 활용하는 아이디어



세탁기와 건조기, 보일러 등은 눈에 보이지 않도록 주방 펜트리룸에 배치하였습니다.




마블 타일과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1층 공용욕실



화이트와 그레이 톤 베이스에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1층 공용욕실입니다. 세면대 밑으로는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드레스룸과 부부욕실이 함께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 부부 침실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부부 침실은 방에서 드레스룸, 부부욕실로 이어지는 긴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협탁과 침대 헤드까지 함께 있는 원목 프레임은 공간에 따스함을 더해줍니다.




좁고 긴 복도 양쪽으로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드레스룸




부부욕실로 가는 길목에는 양쪽으로 길게 뻗은 그레이 톤 마감의 붙박이장이 설치되어있는 드레스룸이 있습니다.




양쪽으로 공간이 나누어져 있는 독특한 구조의 부부욕실






일반적인 욕실과는 조금 다른 구조로 되어있는 부부욕실입니다. 가운데에 세면대가 있고 양쪽으로 샤워공간과 변기가 있는데요. 한 공간이지만 각자가 사용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한 배려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손님을 위해 마련한 심플한 그레이 톤의 게스트룸



원톤으로 심플하게 마감한 게스트룸입니다. 천장 레이어를 겹쳐 시스템 에어컨과 간접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월넛 마감의 따뜻한 느낌이 좋은 계단



월넛 소재의 마감으로 따뜻한 느낌을 낸 계단입니다. 계단 밑으로는 창고를 제작하여 자투리 공간을 활용했습니다.



블랙 평철난간으로 안전을 꾀하였고 트렌디한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독일식 시스템 창호로 단열 효과를 높인 복도



단열과 결로에 강한 시스템 창호를 설치하여 개방감을 주면서도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담은 미니멀한 느낌의 2층 가족실



거실과 같은 마감을 한 2층 가족실입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바라보고 있으면 왠지 마음이 편해지는 공간입니다.




은은한 매입등과 그레이 소파를 매치하였고 거실과 소통이 가능한 공간 구조가 참 매력적입니다.




사랑하는 자녀를 위해 편안하고 깔끔하게 꾸민 자녀방



건축주의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침대 헤드가 쿠션으로 된 침대와 내추럴한 느낌의 화장대, 그리고 붙박이장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그레이와 화이트 톤으로 심플하게 마감하였고 벽부등으로 포인트를 준 자녀방입니다. 가로로 긴 창으로 바라보는 풍경이 매력적이고 독특한 조명을 매치하였습니다.




아침에 바쁜 자녀들을 위해 두 개의 세면대를 설치한 배려의 끝판왕! 2층 공용욕실



사춘기 소녀들을 위한 배려의 끝판왕! 두 개의 세면대를 설치하여 바쁜 아침에 서로 기분 상할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한 2층 공용욕실입니다. 은은한 벽부등과 고급스러운 그레이 마블 타일로 호텔 욕실같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변기와 샤워공간이 분리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하도록 했습니다.




우드 데크 천장과 그레이 파벽돌이 만나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테라스



내추럴한 소재로 마감하여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테라스는 시야가 뚫려있는 장점을 지닌 공간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