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예쁨주의! 놓치면 후회할 신혼집아이디어 5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남녀가 서로 사랑해서 부부의 연을 맺는 결혼. 결혼 준비를 하면서 중요한 몇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신혼집 인테리어는 부부의 새로운 보금자리이자 앞으로의 추억을 만들 공간입니다. 때문에 더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데요. 무엇에 초점을 맞추느냐에 따라 공간의 콘셉트와 분위기 등이 많이 나뉘기 때문에 부부가 충분한 상의 후 인테리어를 해야 합니다.


그래도 결정을 못 했다면? 집데코에서 준비한 다양한 스타일의 신혼집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참고해 나만의 신혼집을 가져보세요.




1. 순백의 신부처럼 깨끗한 미니멀 화이트 인테리어



모든 세대가 좋아하는 화이트 인테리어는 특히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좋은데요. 화이트 인테리어는 어떤 가구와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그 매력을 무한으로 뽐냅니다. 은은한 핑크 컬러와 싱그러운 화분, 액자 스타일링으로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하고 사랑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소품과 일반적이지 않은 공간 구성으로 특별한 신혼 부부의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니멀 스타일을 제대로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화이트 톤 공간에 은은한 조명과 무채색의 가구 배치로 미니멀함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겠죠?




2. 내추럴 스타일로 포근하고 아늑하게 꾸며보세요



아이보리 컬러와 따뜻한 소재의 가구들로 연출한 이 집은 대체로 낮은 높이의 가구들로 안정감을 주었고 복도에는 파벽으로 내추럴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우드 소재의 벤치형 다이닝 테이블과 주방은 가족이 편안하게 앉아 소소한 일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자랑하고 싶은 공간이네요.




3.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



명암의 대비를 과감하게 시도하여 도시적이고 모던한 스타일의 공간을 꾸밀 수 있습니다. 좁은 집에 다이닝 공간이 없다고 슬퍼 마세요. ㄱ자 구조의 싱크대를 제작하여 다이닝 공간을 겸할 수 있고 좀 더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니까 일석이조!



공간의 완성을 조명이라고 하죠. 차분한 모노톤에 따스한 컬러의 조명을 매치하면 더할 나위 없는 아늑한 공간이 됩니다. 침대 헤드를 좀 더 연장하여 협탁과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 또한 할 수 있겠죠?




책을 보거나 잠깐 불을 켜기 어려울 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침대 헤드에 설치된 조명은 공간에 아늑함을 더해줍니다.



클래식한 대리석 테이블 하나로 감각적인 공간이 된 거실입니다. 벽걸이형 거실장으로 혐소한 공간의 구성을 좀 더 넓어 보이도록 했고 그레이 톤 포쉐린 타일 마감으로 도시적인 느낌을 더했습니다.



빌트인 된 주방 펜트리와 디자인 가구 매치로 신혼부부의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공간 구조에서 최대한의 아이디어를 발휘하여 현대적이면서도 차갑지 않고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4.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집순이 라이프를 꿈꾼다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신혼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참고해보세요. 폴딩도어를 설치한 발코니에는 반려동물의 공간을 마련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주면서도 반려동물도 독립적인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내부 공간이 여의치 않다면 발코니를 활용하여 반려동물의 집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너무 춥지않겠냐고요? 이중 섀시로 단열효과를 높이고 난방을 깔아 반려동물에게도 아늑한 잠자리를 줄 수 있습니다. 부부에게도 반려동물에게도 서로 윈윈하는 공간구성 아이디어입니다.




5.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사랑스러운 신혼집 분위기 내기



최근 집에서 빵빵한 사운드로 음악을 즐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작나무로 제작하여 친환경적이고 신혼집에도 잘 어울리는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집안 테이블이 허전하다면 참고해보세요!



심심한 복도에는 감각적인 드로잉 액자를 설치하여 갤러리 하우스처럼 꾸밀 수 있습니다.



TV형태의 귀여운 화장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고 활용도까지 있으니 이제 막 시작하는 신혼부부에게 잇템이 될 수 있겠죠?




다양한 소품을 한곳에 모아두면 그 자체로도 공간의 포인트가 되고 만약 집들이를 한다면 우리집의 포토존이라고 자랑스럽게 소개할 수 있는 스팟이 될 수 있겠죠?



투명한 유리 상판의 우드 협탁과 스툴로 빈 공간에 스타일링을 한다면 보다 감각적인 인테리어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