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따뜻한 느낌의 호수조망 34평 온라인집들이

무료견적 신청
레이크팰리스
한샘리하우스송파점
서울 송파구 잠실로
시공비 : 3900~4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심플|
기간 : 35일
한샘리하우스송파점



집안의 분위기가 온화하고 따뜻했으면 좋겠어요


집에 들어왔을 때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원했던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언제 봐도 질리지 않는 심플한 화이트 톤 공간에 내추럴한 마루 마감과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전체적인 집안의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마감한 수납공간은 공간을 좀 더 쾌적하게 만들어 삶의 질을 높였습니다.


내추럴한 우드 소재와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포근한 주거공간으로 거듭난 34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뉴트럴 컬러로 공간을 연출한 현관



블랙 프레임 슬라이딩 도어 중문으로 개방감을 주고 따뜻한 느낌의 공간 연출로 완성한 현관입니다. 바닥을 띄운 현관장에는 위아래로 은은한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의 분위기를 좀 더 아늑하게 만들었습니다.



긴 현관의 장점을 살려 한쪽 벽면을 모두 현관장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발코니 확장으로 더 개방감 있는 내추럴한 분위기의 거실





밝은 톤의 우드 마루 마감과 심플한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낸 거실입니다. 발코니 확장으로 시야가 트여있고 6인용 벤치 테이블을 배치하여 홈카페를 연출했습니다.



TV 벽에는 TV 이외에 다른 가구는 두지 않아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전경입니다.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줄 거실 조명




거실 영역을 중심으로 입체적인 레이아웃을 준 천장에는 매립등과 간접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고 가운데에는 심플한 사각등을 설치했습니다.




콤팩트한 수납공간으로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한쪽 벽면을 펜트리로 제작해 보다 쾌적하고 깔끔한 수납공간을 마련한 다이닝 공간입니다. 미니멀하고 내추럴한 벤치 테이블과 펜던트등을 매치하여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이 공간 역시 거실과 마찬가지로 매립등과 간접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상부장이 없어 쾌적한 ㄷ자 구조의 화이트 톤 주방




벽면 마감을 다르게 하여 공간을 구분해주면서도 개방감 있게 완성한 화이트 톤 주방은 ㄷ구조로 활용도를 높였고 상부장이 없어 답답함이 없습니다.



주방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 그레이 석재 타일 마감의 공용욕실



욕조가 있는 공용욕실은 고급스러운 질감의 연그레이 석재 타일 마감과 유리 파티션으로 실용성까지 살린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공간입니다. 세면대 뒤쪽으로는 수납을 위한 젠다이와 은경슬라이딩장을 설치하였습니다.




몰딩 마감의 붙박이장과 중후한 침대 배치로 완성한 부부 침실




큰 창이 있어 답답함이 없는 부부 침실은 몰딩 마감의 하이트 톤 붙박이장과 짙은 우드 컬러의 침대를 배치하여 공간의 균형을 맞췄습니다.



조명은 심플한 원형등으로 톤앤매너를 맞췄습니다.




보다 쾌적한 욕실 사용을 위한 건식 세면대가 있는 부부욕실



협소한 부부욕실은 ㄱ자 구조의 수납장과 세면대를 설치하여 건식 세면대를 마련했는데요.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부부욕실은 샤워부스를 제작하여 공간을 구분해주었고 젠다이와 화이트 톤 수납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큰 창과 심플한 붙박이장으로 모던하게 꾸민 작은방



심플한 무광 화이트 톤의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작은방입니다.




연그레이 타일 마감으로 깔끔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발코니 겸 다용도실



공간 활용과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연그레이 타일 마감과 수납공간으로 꾸민 발코니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