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모노톤VS컬러풀 당신의 인테리어 취향은?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무채색 인테리어 VS 컬러 포인트 인테리어 당신의 선택은?


세상엔 다양한 색이 있습니다. 무채색은 모든 색을 포용하고 질리지 않으면서도 무한한 매력을 가진 매력적인 색입니다. 반대로 유채색은 공간에 포인트가 되기도 하고 전체적인 공간의 콘셉트로서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데요. 당신은 인테리어를 찾아볼 때 어떠한 스타일을 찾아보나요? 차분하고 질리지 않는 무채색, 화려하고 톡톡 튀는 컬러 포인트 인테리어 이 중에서 고민이라면?


집데코에서 제안하는 다양한 무채색과 컬러 포인트 인테리어 사례를 참고해보세요!




1. 빠져든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무한한 매력의 무채색 인테리어


무채색은 하얀색과 검정색, 그리고 회색만 있다고요? 으음~ 모르시는 말씀 무채색도 유채색 만큼이나 컬러의 스펙트럼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특히 공간에서는 어떤 요소를 가미하느냐에 따라 그 스펙트럼은 더 넓어집니다.




무채색 공간에 골드로 포인트 주기



모노톤으로 꾸민 공간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 요소를 주기 마련입니다. 그중에서도 골드로 포인트를 주면 분위기가 확 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아이디어입니다.




점 하나 찍는다고 뭐가 달라지더라고요. 블랙 포인트 인테리어



화이트 톤 공간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강한 명암대비를 주는 인테리어는 다른 인테리어보다 미니멀하게 느껴지고 무엇이든 담을 수 있는 하얀 백지 같은 느낌으로 다가와 설렘을 안기는 공간입니다.



꼭 마감재가 아니라 가구에 포인트 컬러를 주어 센스 있게 연출하는 인테리어 팁입니다.




시크한 매력에 퐁당 빠져보아요




대부분 어두운 컬러를 사용하면 답답해 보일 거란 생각을 하는데요. 딱 떨어지는 심플한 디자인과 짙은 그레이 톤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답답해 보이기보다는 더욱 시원하고 개방감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다크한 감성을 그대로 받아들인 공간




개인적인 사용이 비교적 많은 서재나 방은 좀 더 내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블랙에 가까운 벽지와 가구를 매치한 취향 확실한 이 방은 블랙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에게 굉장한 인기가 있을 것 같네요~




흑백 필터 아니에요~ 무채색 감성을 그대로 담은 공간



전체적인 톤은 모노톤이지만 그 안에 다양한 질감의 소재로 지루함을 덜어낸 공간입니다. 언뜻 보면 '흑백사진 아니야?'라는 의문을 품을 만큼 그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공간입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모노톤 인테리어는 어떠세요?



최근 발코니에 홈카페를 연출하는 집이 많아졌는데요. 마음의 안정을 찾는 공간에 무채색 인테리어를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무채색이라고 꼭 차가울 필요가 있나요? 내추럴한 우드 소재를 가미하여 아늑하고 포근한 홈카페를 연출해보세요.




2. 때로는 생기발랄, 때로는 유니크하게! 공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컬러 포인트 인테리어


음영의 조화가 멋스러운 무채색 인테리어와 반대로 컬러풀하고 공간을 좀 더 풍성하게 해주는 컬러 포인트 인테리어 또한 굉장히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채색과 달리 컬러는 어떤 컬러를 사용하고 조합하느냐에 따라 그 느낌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입구부터 산뜻하게 즐겨봐요. 그린으로 생기 넘치는 현관




심플한 화이트 톤 공간에 난색 계열 컬러 포인트로 생기를 준 현관 인테리어입니다. 특히 비대칭 양개 도어에 몰딩 마감까지 되어있어 고급스러움은 한층 더해집니다. 다양한 색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이러한 컬러 포인트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린과 골드 포인트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주방




짙은 그린 컬러와 손잡이의 골드 포인트로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뷰포인트로 자리 잡은 주방입니다. 하부장 이외의 요소는 심플하게 마감하여 더욱 이목이 집중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갤러리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 액자 스타일링



집안에 컬러 포인트를 사용하기 꺼려지나요? 그렇다면 언제든지 교체 가능한 액자 스타일링으로 쉬운 컬러 포인트 인테리어를 해보세요.




강렬한 레드로 엣지있는 공간 연출하기



차분한 분위기의 거실에 원색의 레드 소파로 강렬하게 포인트를 주어 심심할 수도 있는 공간에 시선을 사로잡는 공간으로 거듭났습니다.




굉장히 유니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 욕실은 레드 카펫과 플랜테리어로 웬만한 호텔 못지않은 인테리어를 했는데요. 한강뷰를 가진 이 집은 앤티크 가구 컬렉터의 집으로 개인의 확고한 취향이 드러나는 개성만점 집입니다.




사랑스러운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혼집 인테리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로 사랑스러운 신혼을 표현한 집입니다. 선뜻 사용하기 힘들 수 있는 컬러들의 조합이 오히려 이 집만의 특별함을 선사해주었고 독특한 패턴의 아트월과 스타일링으로 오래도록 머물고 싶은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