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이디어톡톡!센스갑 소형평수 인테리어 팁5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소형 평수에서 효과적으로 공간 활용 하는 법!


중대형 평수보다는 소형 평수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매체에서 소형 평수 인테리어 사례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형 평수는 수납공간이 마땅치 않거나 공간 구분을 잘 하지 못해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공간활용을 잘한다면 중대형 평수 못지않은 쾌적함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톡톡 튀는 수납과 공간 활용 아이디어로 삶의 질을 높여줄 소형 평수 공간 활용 아이디어 5를 당신의 공간에도 적용해보세요.




1. 미니멀하면서도 실용적인 공간을 원해요?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은은한 매립등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공간을 연출한 이 집의 거실은 소파와 TV를 두는 대신 다이닝 겸 소통 공간으로 활용했습니다.




슬라이딩 도어 마감의 월플렉스를 제작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는데요. 다양한 크기의 수납공간과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2. 신박한 공간 활용으로 좁은 공간도 넓어 보이게!



거실에 꼭 소파를 둬야 하는 것은 아니죠! 공간이 협소하다면 소파베드와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선택적으로 공간을 확장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밝은 톤의 벽과 바닥 마감이 더욱 개방감을 줍니다.



욕실을 좀 더 넓고 쾌적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참고할만한 건식 세면대. 파티션으로 공간을 구분해주고 최소한의 가구배치만 하여 미니멀하고 활용적인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3. 트랜스포머 가구로 똑똑하게 공간 활용하기




공간 효율성 갑! 상황에 따라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 가구를 두는 건 어떠신가요? 평소 부부 둘만 있을 때는 2인용, 손님이 왔을 때는 4인용! 개이득?




4. 좁은 집이라도 즐길건 즐겨야죠. 우리집 홈 카페로 놀러오세요~



최근 집에서 홈 카페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홈 카페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습니다. 다이닝 공간이나 발코니를 활용하면 어렵지 않게 홈 카페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은은한 간접조명과 고급스러운 펜던트등을 매치한다면 남부럽지 않은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부부만의 공간인 침실에도 홈 카페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의자와 테이블만 두어도 훌륭한 홈 카페를 연출했네요~




5. 한정된 공간에 맞춤가구로 공간 효율성을 높이는 아이디어



아파트 이외에 오피스텔이나 주상복합 같은 주거공간은 구조가 애매해 공간과 가구배치를 어떻게 해야되지 라는 고민을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고민하지말고 파티션을 설치해보세요. 공간을 효과적으로 구분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아 협소한 공간에 역할을 톡톡히 합니다. 파티션의 종류와 디자인은 굉장히 많으니 집의 컨디션과 콘셉트에 따라 결정하면 되겠죠?



기성 가구를 두기 애매한 공간은 맞춤가구를 제작하여 데드스페이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원하는 디자인과 구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더욱 높을 수 밖에 없겠죠?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