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19 S/S 컬러로 인테리어 인싸 되는법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은 누구나 한 번쯤 그 해를 대표하는 컬러 트렌드를 검색해보실 겁니다. 이제 컬러 트렌드는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 중 인테리어도 당연히 빠질 수 없겠죠? 컬러는 개성이나 스타일,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며, 포인트 컬러만 잘 활용해도 공간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2019, 과연 2019년을 대표하는 컬러는 무엇일까요? 남들보다 빠르게! 미리 보는 2019 S/S 컬러로 할 수 있는 인테리어 방법들을 소개합니다.




(출처: www.pantone.com)


위에 이미지는 팬톤에서 선정한 2019 S/S 뉴욕패션위크 컬러 팔레트입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만큼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어 인테리어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목해야 할 컬러들을 모아보았습니다.




01. 가구와 패브릭소재를 사용해 상큼한 컬러 인테리어하기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옐로우 컬러와 싱그러운 그린 컬러는 봄에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공간 전체를 컬러로 채우기 보다는 생기 가득한 옐로우와 그린의 패브릭 소파를 배치하여 공간을 싱그럽게 꾸며주었습니다.




매년 바뀌는 컬러 트렌드에 맞춰 인테리어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위에 공간처럼 패브릭 소재를 포인트로 공간을 꾸민다면 부담 없이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02. 소소하지만 포인트로 손 쉽게 할 수 있는 컬러 인테리어



금방 질려버리는 인테리어와 비용이 걱정이시라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자나 그림을 추천해드립니다. 이렇게 작은 소품을 배치하여 인테리어를 한다면 소소하면서 분위기 전환도 되고 분위기도 바꿀 수 도 있으니 좋지 않을까요~?



봄에 잘어울리는 옐로우 컬러의 액자와 창에서 들어오는 따스한 햇볕이 공간을 완성 시켜줍니다. 가벼운 느낌의 인테리어 방법으로 산뜻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03. 공간을 물들이세요~ 봄기운이 느껴지는 컬러로 벽 페인팅



매년 4월에는 거리를 노랗게 물들여주는 개나리는 피어나죠? 활짝 피어난 개나리처럼 노란색으로 꾸며진 주방 벽은 공간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줍니다. 벽지 컬러 하나로 부드럽고 따뜻하며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시크한 그레이컬러로 되어 있는 공간에 좁은 면적으로라도 화사한 옐로우 컬러가 들어가니 포인트도 되고 공간이 화사해 보인답니다.




04. 계절별 특색을 고려하여 컬러로 똑똑하게 인테리어하기!



무더운 여름날에 블루 컬러는 정말 잘 어울리지 않나요? 집안에 블루 컬러의 커튼을 달아주어 시원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주었습니다.



공간이 좀 더 생기발랄하게 보일 수 있도록 각각 다른 세 가지 컬러의 패브릭 아이템으로 꾸며주었습니다.




05. 어느계절에도 모두 무난하게 사용 가능한 베이지&브라운



눈에 띄는 컬러를 사용하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어디에도 잘어울리는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를 추천해드립니다! 계절 따지지 않고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컬로로 지속 가능한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베이지와 딥브라운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번외) 열정적이고 강렬한 레드컬러로 활기차고 개성 있는 공간 만들기



벽면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색상을 더해 나만의 공간을 연출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화이트톤 때문에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공간에 레드 컬러의 패브릭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이제는 내부만 꾸밀 순 없어요! 외부 정원에도 채도가 높은 빨간색 파라솔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튀는 컬러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이렇게 활용하여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주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유진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