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나만의 공간!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서 여유로움 하나 없이 세상을 살아간다면 그것만큼 우울한 인생이 없을 거 같아요! 때문에 요즘엔 남들보다 조금 느리게 살아가는 'KINFOLK'에도 관심이 쏟아졌었는데요~ 나만을 위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자신도 되돌아 보고 스트레스도 풀고. 느린 삶 속에서 삶의 여유를 느껴보면 온 세상이 아름답게 느껴질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것이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나만의 공간' 이랍니다!! 요즘엔 집안 한공간을 취미생활을 하거나 자신만의 공간으로 꾸미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어떤 공간들이 있는지 만나러 가시죠!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취미생활을 위한 공간



요즘엔 피아노를 배우는 연령대가 높아졌다고 들었는데요, 그만큼 뭔가 취미로 할 수 있는 걸 배우시는 분들이 많아지신 거 같아요.

이 집에 경우 계단 하단 빈 공간에 피아노를 배치하여 공간 활용을 했으며 단독주택이라 좀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온 집안에 피아노가 울려 퍼지면 우울한 기분마저 힐링 될 거 같지 않으세요?




책장과 AV룸이 있는 다락방



이곳은 2층 한쪽 구석을 책장과 TV 시청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으셨는데요~ 거실은 1층에 따로 자리 잡고 있지만 1층 분위기와는 다르게 2층이 층고도 낮아서다락방같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셨더라고요. 이곳에서 여름밤에 불 꺼놓고 공포영화 한편 보면 스트레스가 날아갈 거 같아요!!




한가로이 여유를 만끽할수 있는 공간



이곳은 방 한쪽 창가 부분에 큐브 같은 공간을 만들어 놓으셨는데요. 저기에 앉아서 바깥 풍경을 감상하며 책을 읽으면 사계절 내내 밖을 보며 힐링 될 거 같은 기분이 드는 공간이네요! 자신의 방 한편에 저런 공간이 있으면 너무 좋을 거 같지 않나요?




집중력을 높여주는 독서공간



이곳에 사시는 분은 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는 게 확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 공간은 처음 설계할 때부터 길게 공간을 빼서 한쪽 면에는 책장을 두는 형태로 설계를 하셨다고 하는데요 공간이 좁아서 그런지 아늑해 보이고 도서관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책 보는데 집중도 더 잘 될 거 같네요!




체력단련을 위한 공간



여름이라 그런지 요즘 운동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죠? 그만큼 자신의 몸 관리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아진거 같아요! 이곳은 전원주택에 방 한 칸을 운동하는 공간으로 연출하였으며 외국의 경우 Fitness Room이라고 꾸며놓은 사례가 많은데요. 우리나라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인 것 같아요 열심히 운동해서 우리 모두 건강을 챙겨보아요!




심신단련을 위한 공간


이곳은 전원주택에 방 하나를 개인 휴식의 공간으로 연출하여 음악과 함께 휴식도 취하고 책도 읽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였습니다.

또한, 시각적으로도 편해지는 우드를 공간 전체에 사용하여 내츄럴한 분위기를 만드셨으며 편안한 라운지체어와 공간 전체를 울릴 수 있는 스피커를 배치하여 좀 더 편안한 휴식 공간은 연출하셨답니다.



이처럼 다양한 방법과 다양한 스타일로 남들보단 조금 느리고 여유롭게 살아보는 건 어떨까요? 집에 자리 남는 창고나 방 한편을 나만의 공간으로 꾸미고 느끼는 나만의 행복과 여유! 한번 도전해 볼만하지 않을까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