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인테리어 바꾸면 아이 성적도 쑥쑥?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은 자녀의 집중력 향상을 위한 공부방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진 공부방보시고 인테리어에 참고해보세요!




아이의 창의력을 높여주는 컬러풀한 공부방



공부를 할 땐 어수선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보다 차분함을 주는 인테리어가 좋은데요!
위에 사진처럼 벽지는 파스텔톤 벽지로 하고, 양옆으로 책장이 있으면 다소 답답함을 느낄 수 있어 기둥에 선반 형식으로 해서 인테리어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책상은 벽 쪽을 보는 것보다 탁 트인 창문 쪽에 배치하여 꽉 막힌 공간이 아닌 시야를 오픈시켜 스트레스를 덜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화이트와 네이비를 사용한 모던한 공부방



네이비와 화이트를 이용한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심플하면서도 디자인적인 느낌이 가구를 통해서 느껴지는데요.
벽에 책꽂이를 설치하여 공간 활용을 잘 한 것 같네요~
책상 정리가 힘들거나 방이 깔끔하길 원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책상 배치를 하고, 전체적으로 벽지를 네이버 톤으로 시공하여 모던한 느낌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테마를 이용한 독특한 컨셉의 공부방




책장과 책상만 있으면 답답하고 무게감이 드는데, 발코니 쪽을 확장해서 집 모양 가벽을 세워 공부방에 대한 거리감이 생기지 않게 자유로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벽지를 밝은 톤으로 하여 깔끔한 느낌도 더해줄 수 있도록 시공되었습니다!




포인트 컬러를 이용한 심플한 공부방



장롱, 책상, 침대를 화이트톤 한가지 색상으로 배치하여 깔끔함이 돋보이게 하였고, 의자와 벽지를 블루 컬러로 통일 시켜 어수선하지 않고 집중이 잘 되도록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어수선한 분위기에 집중하지 못한다면 위에 사진처럼심플하고 깔끔하게 시공한다면 집중력이 쑥쑥 상승하지 않을까 싶네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