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공간에 따스함을 부여한 카페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사우동 카페
웃음건축
경기 김포시 사우중로
시공비 : 4500~5000만원|
스타일 : 빈티지,모던|
기간 : 28일
웃음건축


이 커피숍은 영화관이 근처에 있어 영화를 즐기는 것만큼이나 들리고 싶은 카페가 되도록 몇 가지 포인트를 주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리도록 4가지의 사인을 설치했으며 노란 빛의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을, 노출 천정으로 넓은 느낌이 나도록 했답니다.

원두 로스터기 부근에 미니 창을 설치해 보는 재미를 주었으며 실내 벽의 일부를 회색 노출 벽돌로 처리하고 사인을 더해 개성과 고급스러움을 조화시켰습니다.

주 포인트에 신경 써서 봐주세요!





따뜻한 느낌의 노란색 실내조명! 외관의 로고는 LED 방식으로 시공하여 밤에도 잘보여요!!





밖에서는 안이 보고 싶어요. 노출 벽돌로 외벽 양 옆과 아랫부분을 시공하고 그 사이를 창으로 만들어 소울 커피숍의 내부를 볼 수 있게 했어요.





천정은 노출 마감하고 문과 창을 설치하여 넓고 트인 느낌을 주었어요.

벽은 노출 벽돌과 드라이 비트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바닥은 에폭시 시공으로 빈티지하면서도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도록 시공했어요.





커피를 로스팅하는 곳이에요.

외관 인테리어의 노출 벽돌과 미니 창이 만나는 부분인데 원두들을 올려놓을 수 있도록 선반을 설치하였고, 투명파티션으로 시공해서 로스팅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노출 벽돌 방식으로 벽을 시공한 뒤 3가지의 개성 있는 사인을 걸어 포인트를 주었어요.





셀프 바 앞 부분에 배치된 샐러드바예요.





메뉴판 부분은 검은색 칠판을 사용하여 실용성을 높였어요.

계산대 아래 부분은 간접조명과 목재로 로고를 설치해 강조했어요.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깔끔해요.

가벽을 설치하여 공간을 구별하였고, 주방의 벽은 흰색 타일과 드라이 비트를, 바닥은 조금 밝은 회색의 타일을 사용했어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