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트렌디하게 꾸민 웨딩 샵 Part.1

무료견적 신청
차지연웨딩
디자인스튜디오 림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
시공비 : 8000~13000만원|
스타일 : 빈티지,내츄럴|
기간 : 30일
디자인스튜디오 림


차지연 웨딩은 부평에 위치한 유명한 웨딩샵입니다.

2층을 쓰고 있었는데 3층까지 확장하시면서 확장인테리어 공사를 하였습니다.

2층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컨셉이여서 디자인 시 기존 웨딩샵하면 떠오르는 그런 공간보다는 색다른 분위기 있는 유럽의 밤거리 같은 웨딩 후 저녁 파티를 연상하며 디자인을 했습니다.

다행히도 원장님이 디자이너의 의견을 존중해주셔서 진행하였고 워낙 감각이 있으신 분이셔서 미팅 시 서로 많은 도움이 되었던 프로젝트였다고 합니다^^





3층 입구 도어는 블랙으로 단장하여 B.concept by 차지연 웨딩으로 이름 붙였습니다.





대기실 전경입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뷰이지만 고민과 고생이 한눈에 들어오는!

입구도어는 금속으로 제작하여 다크블루로 도색하였고 손잡이도 직접 돌아다니며 고른 금색손잡이를 달았어요.





전체적인 컨셉이 이렇다보니 천정은 노출로 하고 레일등으로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은은하게 연출했습니다.





벽은 벨벳텍스라는 재질로 기존에 우리가 알고 있는 시멘트보다 입자가 더 고은 약간 시멘트느낌이지만 벨벳느낌도 나면서 조명이 비추어지면 분위기가 너무 좋아집니다.

개인적으로 벽체 전체에 쓰고 싶었지만 너무 비싼 재료라서 금액조절시 대기실에만 쓰는 걸로 되었어요.

하지만 분위기는 입구 들어오면서 아주 잘 살려준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





대기소파는 붙박이로 하부는 벽돌을 지그재그로 쌓고 그 안에 광확산필름을 두고 안에 조명을 설치해서 은은한 분위기가 나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 다양한 쿠션들은 원장님이 돌아다니시면서 직접 구입하신 감각적인 쿠션들입니다^^





실제 카운터는 2층에 위치하지만 3층은 상담, 메이크업, 피팅공간이어서 간단히 응대할 수 있는 바형식의 데스크와 락커로 되어있고 상부에 펜던트로 분위기를 더욱 멋스럽게 살렸습니다.





메이크업 공간으로 벽전체에 이미지월로 마감하고 거울에 조명을 달아주어서 뮤지컬대기실 같은 공간으로 연출하였습니다.





원장님과 디자이너의 합작!! 화장실 입구 옆에 파우더룸 같은 공간을 원하셔서 조명과 세면대공간을 디자인하였고 그에 어울리는 거울은 원장님께서 직접 고르신 거울!!! 너무 맘에 듭니다.





이 공간은 상담공간으로 비규칙적인 블랙프레임에 규칙적인 우드박스로 연장의 공간과 분리의 공간을 두어 밤거리를 추상적으로 공간에 표현하였습니다.





피팅룸은 원장님께서 신부님들이 오셨을 때 무대에 선 주인공 같은 느낌을 원하셔서 그러한 분위기를 최대한 살리려고 노력했습니다.

마치 공연무대에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듯한 분위기로 공간을 꾸몄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