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우리 집은 이런 게 불편하더라!!

무료견적 신청
양평대우이안1차
인테리어다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3길
시공비 : 3500~4500만원|
스타일 : 심플,모던|
기간 : 30일
인테리어다


리모델링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의 요구 사항이 반영되어 사용자 중심의 공간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이번 리모델링의 경우 클라이언트가 예전에 한번 거주했던 아파트여서 그 당시 불편했던 점들을 고쳐주기를 원하였다.

리모델링을 통해 사용자의 불편함은 최소화되고 남들과 다른 나만의 공간이 탄생되었다.




그레이 컬러의 현관



신발장 하부를 띄워 자주 신는 신발들을 수납 할 수 있도록 하였고, 벽면은 바닥과 동일한 타일로 마감하여 자주 드나드는 공간이 쉽게 오염이 되지 않도록 했다.

그리고 신발장의 문 색상을 3가지 컬러로 그라데이션 느낌이 들도록 디자인하였다.




화이트컬러의 깔끔한 거실




소파 뒷면의 공간은 마이너스 선반으로 벽면 정리를 하여 소품 등 을 수납할 수 있게 하였으며, 마이너스 선반 부분은 블루 벽지로 컬러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TV 벽면은 구불구불했던 벽면을 정리하여 TV 장 대신 선반을 설치하여 수납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머스터드와 베이컬러의 커튼으로 따뜻해진 거실




차가운 느낌의 공간에 머스터드와 베이지 컬러의 배합 커튼과 식물데코로 따뜻함을 더하였다.




화이트컬러에 그레이포인트가 들어간 'ㄷ'자 주방




거실과 연장선상에 있던 11자 형태의 주방레이아웃을 개수대를 이동하여 ''자 형태로 다시 제안해드려 조금 더 수납과 이용이 편리하도록 하였다.




그레이 헥사타일이 돋보이는 주방




벽면에는 그레이 헥사타일로 베이스를 잡아주고 중간중간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주방에 생동감을 넣어주었다.




부부가 같이 작업할 수 있는 작업실




사용자분께서 집안에서도 부부가 나란히 앉아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셨기 때문에 창가 쪽으로 나란히 책상을 배치하고 코너 부분에 책장을 배치하여 유동적인 공간이 되도록 하였다.




많은 수납이 가능한 드레스룸




클라이언트가 요구하셨던 부분 중 하나인 많은 수납공간.

오피스텔형 아파트여서 수납이 부족한 부분도 있었고, 캠핑이 취미인 부부의 많은 짐들이 들어갈 곳이 부족하여 수납공간이 넓기를 희망하였다.

그래서 드레스룸을 옷보다는 캠핑용품이나 다른 수납 위주로 구성을 해드렸으며, 최대한 수납이 많이 되도록 기존의 붙박이장 공간까지 이어서 자 형태로 제작하였다.




베이지톤의 욕실



베이지컬러의 한 톤 타일로 마감하여 좁은욕실이 조금 넓어보이도록 하였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