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이래서 간접조명~ 간접조명~ 하는구나

무료견적 신청
은하효성.쌍용
큐브인테리어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로279번길
시공비 : 3000~45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30일
큐브인테리어


인테리어에서 조명은 어떤 조명을 사용하고,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공간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한다.

특히 간접조명은 직접조명과 달리 빛이 부드럽고 눈부심이 적어 공간을 온화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러한 간접조명을 이용하여 인테리어 한 이번 집은 부천시 원미구 중동에 위치한 49평의 아파트로 현관, 거실, 주방, 욕실에 간접조명이 들어가 공간의 따뜻함을 더하였다.




현관|Entrance



현관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좌측에 있는 신발장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 공간의 가장 큰 포인트인 신발장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보던 신발장과는 달리 가운데 부분이 오픈되어 있으며, 그 부분에 간접조명이 들어가 있다.

신발장의 가운데에 설치된 간접조명은 현관의 포인트 요소임과 동시에 현관의 분위기를 온화하고 따뜻하게 해준다.

그리고 온화한 분위기의 현관에 다크그레이 컬러의 3연동 중문이 더해져 현관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졌다.




거실|Living Room



거실의 벽지는 아이보리톤 벽지를 사용하였고, 마루는 한* 마루를 사용하였다.

이번에 사용 된 마루는 입체 가공된 고품격 원목마루 질감에 난방성과 열전도성이 뛰어나 난방비 절감에 효율적이라고 한다.

거실 수납장은 천장까지 높게 올려 시공하지 않고 수납장과 천장사이에 틈을 두고 조명을 넣어 설치하여 공간에 은은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더하였다.




TV자리엔 수납장을 배치해 벽면을 꾸몄으며, 색상은 화이트컬러로 공간이 답답해 보이거나 좁아 보이지 않도록 하였다.

또한 수납장이 도어 형이기 때문에 수납장 속의 물건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쇼파 벽면의 수납장의 경우 부분 오픈 형으로 되어있어 답답해 보이지 않으며, 오픈된 공간에 전시용품이나 작은 소품을 편리하게 보관 할 수 있다.




콘솔자리엔 빌트인 수납장을 설치하였는데, 수납장의 중간부분을 선반처럼 비워 두어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다

또한 이 비워진 공간은 작은 인테리어 소품을 보관해 공간에 작은 포인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




주방 | Kitchen





심플 모던한 하늘색타일에 화이트 주방가구를 배치하여 북유럽풍의 분위기가 나게 한 주방 인테리어다.

이 주방에 사용된 주방가구는 화이트 톤의 유럽풍 세미클래식 화이트 톤 제품이다.

그리고 주방 천정엔 간접조명 프레임을 짜 넣어 조명을 설치하여 간접조명의 효과를 더하였다.




침실| Bed Room



거실과 동일한 벽지를 사용해 부드럽고 아늑한 분위기가 나는 침실이다.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클래식 디자인으로, 은은한 진주 펄의 느낌이 살아있는 너무 예쁜 화이트 톤 붙박이장을 사용하여 공간의 멋스러움을 더하였다.




욕실|Bathroom



현관에 사용한 바닥타일을 욕실의 타일로 사용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다.

그리고 욕실 천정에 간정조명을 설치하여 욕실의 분위기를 더욱 부드럽고 따뜻하게 하였다.




브라운 톤의 타일로 시공했으며, 블랙컬러의 스마트장과 거울로 모던하고 심플한 욕실이 되었다.

그리고 샤워 파티션을 설치해 물이 튀는 걸 방지해주며, 물이 튀는 걸 방지 함으로써 욕실을 좀 더 수월하게 관리할수 있도록 하였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