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거실서재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스마트폰과 영상매체의 대중화로 어느 샌가 책을 멀리하게 되면서, 가족간의 대화도 점점 없어지게 된 것같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삶의 모습은 자연스레 현대인의 일반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근래에 들어 이러한 라이프스타일을 바꾸고자 하는 사람들이 생기면서 거실 인테리어에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서재형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서재형 거실 인테리어는 거실의 TV를 없애고 그 자리에 책장과 큰 테이블을 두어 책을 읽고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하였으며, 스마트폰 대신에 책을, TV시청 대신에 가족간의 대화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냄으로 인해 사람들은 디지털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아닌 아날로그적인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주는 서재형 거실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북카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거실



거실의 한 면을 책장으로 계획하고, 조명과 테이블로 스타일링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북카페 같은 서재형 거실이 완성되었습니다.




포인트 컬러의 가구로 아기자기하게 연출한 북카페같은 거실



TV장 대신 허리 높이의 수납 장으로 공간을 채우고, 포근한 색감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몄습니다.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거실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거실 중앙에 넓은 면적의 테이블을 배치했습니다. 여기에 잡지꽂이와 수납 장, 액자 스타일링으로 공간을 채우고, 모던하게 완성한 거실서재인테리어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독서공간



아이가 책을 가까이할 수 있도록 TV 대신 책장으로 꾸민 독서 맞춤형 거실입니다.




기성가구를 활용한 서재형 거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기성가구로 연출한 거실인테리어입니다.




맞춤 제작한 책장으로 멋을 낸 전원주택 거실인테리어




공간 레이아웃에 꼭 맞는 제작 가구로 연출한 거실서재인테리어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