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클래식한 분위기를 만드는 웨인스코팅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 것은 바로 웨인스코팅 인테리어입니다~!!!
웨인스코팅이 무엇인지 아시는 분들도 있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웨인스코팅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웨인스코팅은 대표적인 유럽풍 벽 장식법으로 실내 벽 하단부나 일정부분에 사각 프레임 형태로 장식 패널을 덧대는 인테리어 시공방법입니다.
웨인스코팅을 하게 되면 일반적으로 클래식한 유럽풍의 인테리어가 완성되는데요.
요즘에는 몰딩의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분할 방식이 다양해지면서 어떤 공간에 시공을 하여도 그 공간과 잘 어우러져 새로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냅니다.

다양한 클래식한 공간을 연출해 내는 웨인스코팅~!!!
지금부터 보실까요?




북유럽 풍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 웨인스코팅





웨인스코팅을 시공할 때 기본적으로 바닥 면에서 1m정도까지 하단 벽면에 패널을 장식하는데요.

경계 상부는 고급스러운 벽지를 시공하고 페인팅으로 마무리하여 심플하고 안정감있게 만들어줍니다.

이러한 시공 방법 덕분에 컬러대비를 통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데요.
화이트컬러 하부에 파스텔톤의 패턴이 들어간 벽지가 매치되어
북유럽풍의 클래식한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 웨인스코팅




상부는 흰색 하부는 다른색상의 컬러로 웨인스코팅을 하여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모던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 웨인스코팅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