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집안에서도 카페 같은 분위기를!

무료견적 신청
남양주녹촌두산위브
준인테리어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녹촌로
시공비 : 2700~3000만원|
스타일 : 믹스&매치|
기간 : 17일
준인테리어


카페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인 이번 인테리어는 주거공간이지만 카페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하는 클라이언트의 의견을 반영하여 디자인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재, 조명, 가구 등을 선택하는 데에 있어 카페에서 많이 사용하는 소재들로 계획된 인테리어를 하였는데요.

그레이와 블랙, 그리고 빈티지 스타일을 믹스앤매치하여 카페 분위기를 연출한 아파트 인테리어.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그레이컬러의 3연동 중문이 돋보이는 현관



3연동 중문을 통해 문의 개폐범위를 넓혀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하였으며, 그레이 컬러 프레임에 망입유리를 사용하여 좁은 현관의 답답함을 해소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레이 모노타일과 노출콘크리트 느낌의 뮤럴벽지가 조화를 이룬 거실



포인트월은 큰 벽돌을 쌓아올린 것 같은 모노타일을 사용하였고, 맞은 편에는 노출콘트리트 느낌의 뮤럴벽지와 장식용 선반을 설치하여 카페 분위기의 거실을 연출하였습니다.




선반형장식장은 철재틀에 스프러스 원목을 얹은 형태로 좌우로 이동이 가능해 실용성도 뛰어납니다.




따스한 컬러의 빛을 내는 전구형태의 조명은 그레이톤의 심플한 거실 벽면에 멋을 더해줍니다.




블랙 & 화이트의 깔끔한 주방



화이트 컬러의 파벽돌이 사용된 벽면과 블랙 컬러의 가구, 그리고 포인트 조명이 잘 어우러져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주방 조리대는 화이트 컬러에 히든핸들(숨김손잡이)를 계획하여 깔끔하고 넓어보이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방





그레이 컬러의 모노타일과 빈티지 느낌의 벽지, 그리고 블랙의 조명과 가구들이 잘 어우러져 카페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이번 아파트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주거공간을 카페처럼 꾸미고 싶으시다면 이러한 소재들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