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옛날은 잊어~ 보름만에 확바뀐 우리집

무료견적 신청
삼성
두올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76번길
시공비 : 3000~3500만원|
스타일 : 심플,모던|
기간 : 14일
두올인테리어


오래되고 낡은 공간이였던 이 아파트는 전반적으로 화이트 컬러의 밋밋한 공간이였는데 블랙 컬러를 포인트로 한 리모델링을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바뀌게 되었다.

현관의 바닥부터 거실의 등박스, 방안의 포인트월까지 통일된 컨셉을 갖고 블랙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디자인한 공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곡선의 파티션으로 포인트를 준 현관




현관은 화이트 컬러에서 벗어나 신발장부터 바닥 타일까지 올 블랙으로 디자인하여 변화를 주었다.

그리고 사각형태의 파티션은 곡선을 사용하여 멋스러움을 더하였고, 파티션 상부에 망입유리를 사용하여 파티션으로 인한 답답함을 최소화하였다.




'ㄴ'자 간접조명으로 모던하게 꾸민 거실








ㄱ기존의 클래식한 장식등을 없앤 거실은 블랙의 등박스와 그레이톤의 포인트월로 심플하면서 모던한 느낌의 공간으로 변하였다.

그리고 테두리 부분에 ‘ㄴ'자형 간접조명을 계획하여 공간을 넓어보이게 하였다.




휴식을 취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홈바



발코니를 확장한 후 내력벽이 있는 공간을 활용하여 부부가 휴식을 취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작은 홈바를 만들었다.




블랙&화이트의 심플한 주방






빈공간 없이 채워져 있는 조리대로 인해 답답했던 주방은 상부장의 높이를 조절하여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하였고, 히든핸들(숨김손잡이)를 계획하여 공간의 깔끔함을 더하였다.

또한, 냉장고가 놓을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면서도 상부에 수납공간을 추가로 마련하여 사용자의 편의성과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안방




안방 역시 거실과 통일된 느낌으로 블랙의 핀넬과 도어, 포인트월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하였다.



지금까지 전체 화이트 컬러에 블랙 포인트를 주어 모던스타일로 새롭게 태어난 공간을 소개하였다.

화이트 톤의 일반적이고 심플한 공간의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고 싶다면 이렇게 블랙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인테리어를 계획하는게 어떨까 생각한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