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공간 활용도를 높인 23평 리모델링

무료견적 신청
고색동 주택
누보인테리어
경기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시공비 : 1500~2000만원|
스타일 : 심플,모던|
기간 : 15일
누보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고색동에 위치한 리모델링 주택인데요,

전체적인 분위기를 확 바꾸고, 공간 활용도까지 높인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밝은 톤으로 바뀌어 넓어 보이는 거실








이 집은 오래된 주택에서 볼 수 있는 엔틱한 느낌의 우드가 많이 사용된 집인데요,

전체적으로 낡고 어두웠기 때문에 밝은 톤의 벽지를 시공하고 레받이와 천장몰딩도 이트로 일체감을 주어 집 전체가 심플하고 화사하게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중문과 욕실문을 그레이톤을 사용해 공간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공간 활용도를 높인 주방





기존의 주방은 면적이 좁아 조리공간도 부족하고 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없다는 단점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 빈도가 낮았던 작은방을 확장시켜 주방과 연결된 다이닝 공간을 만들고, 조리대를 'ㄱ'자 형태로 조성하면서 코너 부분을 사선으로 처리하여 조리공간과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했습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욕실은 양변기 위치를 이동하고, 추가로 확보된 공간에 욕조를 설치해 한정된 공간이지만 활용도를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닥과 벽면에 동일한 어두운 컬러의 타일을 시공하여 기존 욕실에 비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무게감 있고 심플한 안방




안방은 전체 샷시를 시스템창호로 교체하여 단열 효과를 높였고, 거실과 통일성 있게 걸레받이와 천장몰딩을 화이트톤으로 교체하고 어두운 톤의 벽지를 시공하여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연출하였습니다~




밝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방




다른 방 역시 시스템창호로 단열 효과를 높이고, 바이올렛 컬러 벽지를 사용해 화사하게 꾸몄습니다!




중문을 설치해 공간을 분리시켜 준 현관



기존의 현관은 수납공간 및 활용도가 부족했었어요!

그래서 좀 더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한쪽벽면에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하고 그레이 컬러의 중문을 설치해 공간 분리를 시켜 주었습니다!



동일한 면적의 공간이여도 부분별로 어떠한 용도로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리고 구조를 어떻게 계획하느냐에 따라 공간 활용도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데요,

혹시 여러분의 집에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공간이 있는지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