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다른 집과는 달라~ 특별한 우리집!

무료견적 신청
삼산선경
퍼스트 디자인
울산 남구 돋질로
시공비 : 3200~3500만원|
스타일 : 북유럽|
기간 : 15일
퍼스트 디자인


오늘은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32평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하려합니다.

신혼부부가 살게 될 이번 집은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거실에 독특한 포인트월로 멋스러움을 더하였고, 베란다를 확장한 침실은 툇마루를 설치하여 개성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그들만의 개성을 담아 디자인한 아파트 인테리어.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블랙 프레임의 3연동 중문





현관을 들어섰을 때 거실이 바로 노출되지 않도록 중문을 설치하였습니다.

중문은 3연동 도어를 사용하여 문의 개폐 범위를 넓혀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하였으며, 파티션에 유리를 사용하여 좁은 현관의 답답함을 해소하였습니다.




독특한 포인트월이 돋보이는 거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거실은 바닥에서 천정까지 이어진 곡선의 포인트월로 멋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카페같은 분위기의 주방



주방 입구에 블루 컬러의 가벽과 아일랜드식탁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함과 동시에 카페같은 분위기가 연출되도록 하였습니다.





주방의 벽면은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디자인하였고 우드상판과 선반으로 공간에 따뜻함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주방 조리대를 분리하여 짧은동선과 넓은 조리공간을 확보하였으며, 좌측벽면은 상부장을 없애 답답함을 줄이고 선반으로 소품을 진열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일체형 슬라이딩도어



작은방과 욕실의 도어를 일체형 슬라이딩도어로 계획하여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욕실의 슬라이딩도어에는 책을 수납할 수 있게 디자인하여 공간절약과 인테리어효과를 동시에 나타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베란다를 확장하여 툇마루를 만든 침실



베란다는 사용자에 따라 물건을 쌓아두는 창고가 되기도 하고 우리집 만의 개성 있는 알파룸이 되기도 하는 기능성 넘치는 공간입니다.

이러한 베란다를 활용하여 계획된 침실은 독특한 공간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확장하여 넓어진 베란다 공간에 툇마루를 설치하였고, 툇마루에 단차를 두어 침대로도 사용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부부만을 위한 AV룸




영화를 좋아하는 부부를 위해 계획한 AV룸은 프로젝터 빔이 비쳐지는 전면 벽만 화이트를 사용하였고 그 외의 벽면들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최대한 심플한 공간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리고 우측 벽면은 슬라이딩 벽장도어를 계획하여 문을 여닫을때 공간을 버려지지 않도록 하였고, 슬라이딩도어 전면에는 수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블랙&화이트의 심플한 욕실




지금까지 신혼부부의 개성에 맞춰 계획된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심플한듯 보이지만 공간마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포인트를 주어 그들만의 개성 넘치는 공간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